NO.1: 호주 도박 중독
SK텔레콤(SKT) 유심(USIM·가입자 식별 모듈) 정보 해킹 사고 이후 약 95만 명이 유심을 교체한 것으로 나타났다.SKT는 5일부터 대리점 신규 가입을 중단하고 유심 교체에 집중할 계획이다.

━
유심 교체 어디까지
━
해외 출국 많은 연휴 대책은
━
번호 이동 얼마나

━
새 유심 포맷 언제쯤
━
SKT는 오는 12~13일 정도면 유심 물량 부족 사태가 해소된다고 전망했다.임 사업부장은 “이달까지 500만 개 유심을 추가 확보할 예정이다”고 말했다.이어 “4일도 10만개 정도의 유심이 공급돼 순차적으로 교체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SKT는 유심 소프트웨어(SW)를 변경하는 유심 포맷도 오는 10일부터 적용을 목표로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유심 포맷은 기존 유심을 물리적으로 교체하지 않아도 초기화해 정보를 변경하는 방식이다.이는 앱 재설정 및 데이터 백업 등 물리적 유심 교체에 수반되는 불편을 최소화하고 소요 시간도 줄일 수 있다.하지만 이 방식도 이용자가 매장을 방문해 유심 변경과 관련한 시스템 매칭 작업은 거쳐야 한다.
호주 도박 중독
호주 도박 중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스템 개편에 1, 2주 걸릴 것”비대면 진료가 전면 허용된다고 모든 병원에서 비대면 진료를 이용할 수 있는 건 아니다.
호주 도박 중독,자유민주적 기본 질서와 법치주의를 중시하는 대한민국의 품격과 관련된 일"이라며 "공정과 상식을 기치로 내걸고 출범한 윤석열 정부의 국가 운영 원칙에도 어긋난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