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5분게임
NO.2: 네이버 5분게임
NO.3: 캐시워크 5분게임
아내가 잔소리를 한다는 이유로 물리력을 행사한 80대 남편이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춘천지법 형사1단독 송종환 부장판사는 노인복지법과 상해 혐의로 기소된 A(84)씨에게 벌금 700만원을 선고했다고 4일 밝혔다.또 가정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명령했다.
사진=연합뉴스 공소사실에 따르면 A씨는 지난해 8월 15일 오전 7시 강원 홍천군 자신의 집에서 피해자인 아내 B(78)씨가 잔소리를 했다는 이유로 아내의 멱살을 잡고 흔들었다.
이로 인해 B씨는 2주간 치료가 필요한 상해를 입었다.
A씨는 앞선 지난해 6월 12일에도 아내를 폭행,상해죄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었다.
사건을 살핀 송 부장판사는 “A씨는 아내에게 용서를 받지 못했고 집행유예 판결이 확정되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재차 같은 형태의 범행을 저질렀다”며 “다만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는 점,스포츠 토토 합법 비 타임피해자의 상해가 경미한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캐시워크 5분게임
5분게임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당초 시장에서는 연초 예상보다 강한 인플레이션으로 연준이 점도표에서 연내 금리 인하 전망치를 3회에서 2회로 낮출 위험이 있다고 판단했다.
5분게임,앞서 박지원 하이브 최고경영자(CEO)도 “하이브·어도어 구성원과 함께 뉴진스의 활동을 더 견고하게 이어나갈 것임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