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사이트 배트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의사협회의 집단휴진 강행에도 불구하고 의료 현장에 큰 혼란은 없었지만 대형 병원들의 '무기한 휴진'이 확산되는 양상입니다.
정부는 의사들의 집단 휴진을 '불법 진료 거부'로 규정하며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박광식 의학전문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서울의대 교수들의 집단 휴진이 이틀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어제 하루,서울대병원과 분당서울대병원,메이저사이트 배트붑서울시 보라매병원의 외래 진료는 일주일 전과 비교해 33% 감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의사협회 집단 휴진에 동참한 서울아산병원에선,수술 건수가 지난주보다 절반 가까이 줄었습니다.
교수들의 '무기한 휴진'은 세브란스병원과 서울아산병원 등 '빅5' 병원으로 확산되는 양상입니다.
정부는 오늘 의협의 전면 휴진을 '불법 진료 거부'로 규정하고 전국 개원의에게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했습니다.
또 병·의원에서 일방적으로 진료를 취소하면,메이저사이트 배트붑전원 고발 조치할 방침입니다.
의대 교수들에게도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방안을 병원장들에게 요청할 계획입니다.
[전병왕/보건복지부 보건의료정책실장 : "일부 교수들의 집단 진료 거부가 장기화되어 병원에 손실이 발생할 경우에는 손해배상 청구 검토를 요청하고…."]
정부는 불법적 진료 거부가 이어진다면 의협 임원을 변경하거나 극단적인 경우,메이저사이트 배트붑법인 해산 조치도 가능하다고 경고했습니다.
한편 반복되는 휴진으로 인해 환자들의 불편과 불만은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중증질환연합회는 양심적 의사들은 환자 곁으로 돌아오고 불법 행동하는 의사들에 대해선 법대로 처리하라고 요구했습니다.
KBS 뉴스 박광식입니다.
영상편집:서정혁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메이저사이트 배트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메이저사이트 배트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2/뉴스1 ⓒ News1 정진욱 기자(서울=뉴스1) 김도엽 전준우 기자 = 인천 검단아파트 붕괴사고와 관련 서울시로부터 영업정지 처분을 받은 컨소시엄이 시를 상대로 처분 취소 소송을 강행했다.
메이저사이트 배트붑,비트코인은 지난 18일 이후 이틀 만에 6만7천달러선을 회복하며 6만8천달러선 탈환도 눈앞에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