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핸드폰케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고차를 구매한 차주가 유서처럼 보이는 쪽지와 탄 자국을 발견해 찝찝하다며 고민을 공유했다.
지난달 중고차를 구입했다는 A 씨는 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려 “직접 가서 보고 차를 선별했어야 하는데,야구 핸드폰케이스일 때문에 바빠 그냥 사진과 통화로만 구입했더니 이게 화근이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차에서 흥미로운 것을 발견했다.휴대전화를 떨어뜨려서 줍는 과정에서 이상한 종이를 발견했는데 느낌상 유서의 일부라는 느낌이 왔다”고 했다.
A 씨가 첨부한 사진 속 찢어진 메모 일부에는 “쉽지 않다”,“기억해 주세요”,야구 핸드폰케이스“죄송한 마음”,야구 핸드폰케이스“갚지도 못해”라는 글이 쓰여있었다.
A 씨는 “종이를 발견하고 운전석 매트를 들춰봤더니 작게 탄 자국이 보이더라”며 “이 차 계속 탈 수 있을까요?”라고 조언을 구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헐 환불 요청하시라” “고지 의무가 있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라” “그냥 넘기기엔 찝찝하다”고 댓글을 달았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저 구멍은 탄 자국이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로 인한 구멍이다”,야구 핸드폰케이스“운전 습관에 의한 뒤꿈치 지지 흔적이다”,야구 핸드폰케이스“번개탄 피우면 절대 저렇게 구멍 나지 않는다” “차주가 누군가에게 받은 쪽지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냈다.
댓글을 본 A 씨는 추가 글을 통해 “여러 의견을 읽으며 객관적인 시선으로 상황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추론이고 상상이지만 가장 합리적인 결론에 도달했다”며 “차는 그냥 탈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는 “사망사건이 발생하면 정밀하게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한다.또한 해당 다시 팔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정밀 업체에 의뢰해 차를 청소하는 것이 대부분이다.그러면 흔적 대부분이 사라져서 알 수가 없을 수 있다.오히려 이런 의심만 가는 흔적이 남은 차는 아무 문제 없을 수 있다”며 “현재 제 중고차에서 사망사고 등이 일어났을 확률은 희박하다”고 이유를 덧붙였다.
야구 핸드폰케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핸드폰케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국토교통성 조사에 따르면 토요타는 보행자 보호 시험, 충돌 시험 증에서 허위 자료를 제출하거나 엔진 출력 시험 데이터를 조작하는 방식으로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파악됐다.
야구 핸드폰케이스,작년 말까지 이 회의는 월 1회 평일에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