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킥 눕는 이유
NO.2: 프리티지코스터
NO.3: 프리킥 잘 차는법
방향 꺾던 중 옆으로 전복…도로에 동전 수백만개 쏟아져
사상자는 없어…조폐국서 동전 조달하던 중 사고난 듯
(서울=뉴스1) 정지윤 기자 = 미국의 한 고속도로에서 동전을 싣고 달리던 화물차가 전복되면서 동전 수백만개가 쏟아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미국 ABC뉴스에 따르면 텍사스주 공공안전국(DPS)은 지난달 29일(현지시간) 오전 5시 30분쯤 텍사스 앨보드 지역 인근 고속도로에서 한 트럭이 전복했다고 밝혔다.
공공안전국에 따르면 트럭은 방향을 과도하게 바꾸려고 시도하다가 기울면서 옆으로 넘어졌다.운전자와 무장한 동승자는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트럭이 넘어지면서 화물칸에 담겨있던 수백만개의 10센트 동전이 도로 위로 흩어졌다.흩뿌려진 동전의 가치를 추산하면 약 80만달러(약 10억8000만원)에 달했다.
당국은 사고 구간을 한나절 동안 통제했고 현장을 수습할 인력이 투입됐다.이들은 빗자루와 삽,한게임 고스톱 해상도산업용 진공청소기 등을 동원해 동전 회수에 나섰다.
현장은 저녁이 돼서야 겨우 수습됐고 이날 오후 7시쯤 다시 개방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날 쏟아진 동전들은 미국 조폐국이 제조한 것으로 보인다고 ABC뉴스는 전했다.해당 트럭은 '웨스턴 물류 운송 회사' 소속으로,토토 승부차기해당 업체는 정부와 계약을 맺고 보안이 필요한 운송을 담당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프리킥 눕는 이유
프리챌 맞고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Nalan Su는 완전히 말하지 않았지만 동시에 홀의 온도가 갑자기 멈췄습니다 불신의 홀에있는 젊은이들 .
프리챌 맞고,대구광역시는 제105주년 3·1절과 대구시민주간을 맞아 지난 2월20일부터 각 가정, 기업·단체와 주요 도로변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나라사랑 태극기 운동'을 전개해 민족자존과 국권회복을 위해 떨쳐 일어섰던 선열들의 위엄을 기리고, 나라사랑 및 대구사랑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