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케이오 홀덤펍
[파이낸셜뉴스]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대선 후보 자격을 회복한 국민의힘 김문수 후보에 대해 "오히려 전화위복"이라고 강조했다.
전 목사는 11일 오전 서울 광화문에서 열린 전국 주일 연합예배에서 "(국민의힘이) 김문수를 잘랐는데 결국은 다시 회복이 됐잖아요.두 권씨가 내각제 하려고 장난친 것 아닌가"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전 목사가 언급한 '두 권씨'는 한덕수 후보로의 교체를 추진한 권영세 전 비상대책위원장과 권성동 원내대표을 지칭한 것으로 풀이된다.
전 목사는 "김문수 후보는 최근 5년간은 교류가 없었으나 문재인 정부 때 주일 예배를 4년간 같이 드린 사이"라고 개인적 인연을 소개했다.
전 목사는 "아직도 좌파에 속은 사람이 40%,카지노 s01 토렌트윤석열 대통령이 계엄령을 잘했다가 60%다"라며 윤석열 전 대통령을 향해 "광화문 예배에 한 번만 와달라"고 요청했다.
앞서 국민의힘은 전날 대선 후보 교체를 놓고 전 당원 찬반 투표를 실시했으나 반대 의견이 찬성보다 많아 후보 교체 안건은 부결됐다.
#김문수 #전광훈
케이오 홀덤펍
케이오 홀덤펍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한 시안 (Han Xian)과 함께 Xiao Yan은 후자 가이 작은 사람을 특별한 잠재력으로 위로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을 때, 손바닥을 피로 뻗어 천천히 펼쳤다.
케이오 홀덤펍,6% 정도로 보고 있다"며 "최근 농산물 물가가 높은 것은 작황 등 일시적인 요인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