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라프텔
NO.2: 바라카몬 18+1
NO.3: 바라카몬 2기
NO.4: 바라카몬 결말
NO.5: 바라카몬 결혼
NO.6: 바라카몬 나루
NO.7: 바라카몬 넷플릭스
NO.8: 바라카몬 한다군
NO.9: 바카라몬 1화
NO.10: 코토이시 나루
서울고법 형사7부(부장판사 이재권 박주영 송미경)는 오늘(2일) 이 후보 측에 소송기록접수 통지서와 피고인 소환장을 함께 발송했습니다.
또 서울남부지법과 인천지법 집행관에게 인편 송달을 요청하는 촉탁서도 보냈습니다.
인천지법은 이 후보의 자택 주소지를,서울남부지법은 민주당과 국회가 있는 영등포구 여의도 일대를 각각 관할하는 법원입니다.
통상 폐문부재 등 사유로 우편송달이 제때 이뤄지지 않을 경우 법원 집행관에게 인편으로 직접 전달하도록 요청하는데,우편 발송과 동시에 인편 송달을 시도했습니다.
1차 공판기일인 오는 15일까지 이 후보에게 소환장이 송달되지 않으면 기일을 다시 정하게 됩니다.
이 후보가 소환장을 받고도 출석하지 않으면 그 기일에 공판 절차를 진행할 수 있고,변론 종결과 선고까지도 가능합니다.
앞서 이 후보 사건 기록은 대법원이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한지 하루만인 오늘 오전 서울고법에 도착했습니다.
서울고법은 사건 기록을 송부받은 직후 담당 재판부와 공판기일을 차례로 지정하는 등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앞서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어제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했습니다.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재판을 다시 받게 됐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서울고등법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