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OTT 공유 사이트
NO.2: OTT 통합 검색
NO.3: 넷플릭스 검색 사이트
NO.4: 레터박스
NO.5: 무료 OTT 사이트
NO.6: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비교
NO.7: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NO.8: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순위
NO.9: 영화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NO.10: 영화 찾기 사이트
NO.11: 키노라이츠
러 '테러리스트·신나치' 맹비난전승절 행사 준비하는 러시아
[EPA 연합뉴스 자료사진.재판매 및 DB 금지]
(베를린=연합뉴스) 김계연 특파원 =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제2차 세계대전 승리 기념일(5월9일·전승절)에 맞춰 일방적으로 선언한 사흘(5월8∼10일) 휴전을 거부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휴전 선언에 대해 "2∼3일 동안 전쟁을 종식하기 위한 다음 단계를 논의하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에 (휴전 선언은) 그쪽에서 벌이는 연극에 가깝다"고 말했다고 AFP통신이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5월9일 푸틴이 고립에서 벗어나는 데 유리한 분위기를 만들려는 술책에 휘말리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러시아는 9일 모스크바 붉은광장에서 열리는 2차 세계대전 승리 기념 열병식에 20여개국 정상이 참석한다고 밝힌 바 있다.
우크라이나는 푸틴 대통령의 휴전 선언을 이 기간 모스크바 공격을 차단하려는 의도로 해석했다.젤렌스키 대통령은 몇몇 나라 정부가 우크라이나에 안전 조치를 요청했다며 "우리 입장은 몹시 단순하다.러시아 영토에서 일어나는 어떤 일에도 책임질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방화와 폭발 등 여러 수단을 동원한 뒤 우리에게 책임을 떠넘길 수 있다"며 러시아가 전승절 행사와 외국 지도자 방문을 이용해 자작극을 꾸밀 수 있다는 주장도 폈다.
마리야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이같은 발언에 대해 "우연이 아니다.국제적 테러리스트의 전형적 협박"이라며 젤렌스키 대통령이 러시아 전승절 행사에 참석하려는 외국 정상들을 위협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드미트리 페스코프 크렘린궁 대변인은 사흘 휴전을 제안한 목적은 "장기적이고 지속 가능한 평화를 찾는 데 우크라이나가 준비됐는지 시험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그러면서 휴전 선언에 직접 대응하지 않으려는 태도는 우크라이나 정부의 이념적 기반이 신나치주의임을 명백히 보여준다고 주장했다.
무료 OTT 사이트
ott 사이트 검색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홍방울새는 전체적으로 회갈색과 흐린 흰색의 깃털을 보이지만, 쇠홍방울새는 전체적으로 흰색을 띠며 등과 옆구리에 갈색 줄무늬가 있고 허리가 흰색인 것이 특징적이었다.
ott 사이트 검색,리포액트는 대선 직전인 2022년 3월 1일 대장동 관련자 조우형씨의 사촌형과 최재경 전 검사장이 나눈 대화라며 해당 녹취록을 보도했지만, 검찰은 녹취에 등장하는 인물이 최 전 검사장이 아니라 김병욱 의원실 보좌관 최씨라는 사실을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