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Allthatnode
NO.2: DSRV LABS
NO.3: DSRV linkedin
NO.4: DSRV 연봉
NO.5: DSRV 채용
NO.6: DSRV 코인
NO.7: Everstake
NO.8: dsrv 블록 체인
NO.9: 디에스알브이랩스
6일 포항 죽도시장 찾아 상인들과 인사 나눠
단일화 질문에도 묵묵부답…1시간 가량 행렬 후 자리 떠나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6일 포항을 찾았다.
이른 아침부터 경북 동부권을 연이어 방문한 김 후보는 그러나,단일화 논의 등 현재 선거를 둘러싼 각종 이슈에 대해서는 최대한 입을 다물었다.
이날 김 후보는 오전 9시쯤 KTX를 타고 포항에 도착했다.
환영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포항역을 찾아온 지역 도·시의원들과 간단한 악수를 나눈 김 후보는 곧바로 영덕군 산불피해 현장으로 떠났다.
이 자리에서 몇몇 국민의힘 포항북당협 소속 의원들이 '단일화를 꼭 해야 한다'며 말을 건넸지만 별다른 대답을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영덕지역 일정을 마치고 김 후보는 이날 오후 1시 30분쯤 포항 죽도시장으로 다시 발걸음을 옮겼다.
죽도시장 입구부터 어시장 구역까지 걸어가며 김 후보는 그를 둘러싼 인파들과 사진을 찍거나 상인들과 대화도 나누면서 1시간가량 시간을 보냈다.
이 자리에서 많은 시민들과 상인들은 '단일화에 성공해 꼭 대선 승리를 가져와 달라','이재명의 민주당을 심판해 나라를 정상화 시켜달라','단일화를 하더라도 절대 양보하지 말아 달라' 등의 말을 건넸으나 정작 김 후보는 아무런 대답을 하지 않은 채 포항을 떠났다.
죽도시장 현장에서 만난 한 시민은 "단일화든,배트맨 토토 오프라인이재명 심판론이든 대선 승리를 위한 간절한 염원이 포함된 이야기"라며 "부디 우리 국민을 위해서 정치인들이 현재 비정상화된 나라를 정상화시켜 주길 바란다"고 했다.

디에스알브이랩스
dsrv 블록 체인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스타2 대회의 숙명인 듯"[강윤식의 e런 이야기] LCK 덮친 디도스…LoL e스포츠 근간 흔든다[LPL 돋보기] EDG, 정글 교체 후 7연패 끊고 첫 승 신고[주간 eK스타] 디펜딩 챔프 꺾은 이현민, 측면 지배한 모먼트 찰턴라이엇, 연기된 '브리온 vs 광동' LCK 경기 녹화 중계 결정…"디도스 공격 정황 확인"
dsrv 블록 체인,그동안 중단기 사업성장 전략을 구축하고 해외 핀테크 기업과 협력을 주도하는 등 성장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