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1등 당첨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가세 신고기간 맞아 탈세제보·세무조사 사칭 메일 늘어 국세청을 사칭한 해킹 메일 예시.사진 제공=국세청
[서울경제]
부가가치세 확정 신고 기간을 맞아 국세청을 사칭한 해킹 메일이 유포되고 있다.
국세청은‘부가가치세 수정 신고 안내’나‘탈세 제보 신고에 따른 소명자료 제출 요청 안내’등의 제목으로 사칭 메일이 배포되고 있다며 30일 주의를 당부했다.
사칭 메일의 첨부 파일을 클릭하면 악성코드에 감염돼 컴퓨터나 휴대전화에 저장된 정보가 빠져나갈 수 있다.포털 사이트로 위장한 화면으로 유인해 계정 정보를 탈취하기도 한다는 설명이다.
메일 주소도 국세청 도메인(@nts.go.kr)으로 조작된 경우가 많아 구별이 쉽지 않다고 국세청은 덧붙였다.
국세청은 “수정 신고나 탈세 제보,로또 1등 당첨액세무 조사와 관련해 납세자에게 메일을 보내지 않는다”며 “사칭 메일은 열람하지 말고 삭제해야 한다”고 안내했다.
또한 “세무 당국은 메일을 통해 계정 정보를 요구하지 않는다”며 “불명확한 주소의 발신 링크나 첨부파일은 클릭하지 말고 네이버·카카오 등으로 로그인하라는 요구도 무시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로또 1등 당첨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1등 당첨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형량은 이들 3개 혐의를 경합한 법정 최고형으로 선고됐다.
로또 1등 당첨액,그러면서 "아직 과매수 영역에 도달하지 않아 추가 가격 상승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