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게임 재미없다는 사람들 특징
NO.2: 게임불감증 테스트
NO.3: 게임불감증 해결
NO.4: 할 게임이 없다 디시
NO.5: 할거없을때 할만한 모바일게임
NO.6: 할거없을때 할만한 테스트
NO.7: 할거없을때 할만한거
NO.8: 혼자 할만한 PC 게임
김문수 전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제기한 국민의힘 제21대 대통령 후보 선출취소 효력 정지 가처분신청이 오늘 오후 5시에 열린다.법원이 김 후보 측으로부터 신청을 받은 지 약 4시간 만이다.
서울남부지법 민사합의51부(수석부장판사 권성수)는 김 후보가 국민의힘을 상대로 제기한 가처분신청 첫 심문기일을 10일 오후 5시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시쯤 법원은 김 후보 측으로부터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선출취소의 효력을 정지해달라는 가처분신청을 접수했다.
이번 가처분신청은 민사합의51부에 배당됐다.민사합의51부는 앞서 김 후보측이 제기한 전당대회·전국위원회 개최 금지 및 대통령 후보자 지위 인정 가처분에 대해 기각결정을 내렸던 재판부다.
국민의힘 지도부는 이날 새벽 김 후보의 후보 선출을 취소했다.국민의힘은 대선 후보로 등록한 한덕수 예비후보에 대한 찬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 사태를 초래한 책임자들에게 반드시 법적,토토 랜드 비슷 사이트정치적 책임을 묻겠다"고 했다.
대통령선거 후보 등록 기간은 오는 11일까지로,사이트목록인벤이날까지 후보 등록 절차를 밟지 않으면 국민의힘은 대선후보를 낼 수 없다.재판부도 이와 같은 사정을 고려해 신속히 결론을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