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바카라 중국점 분석

전재영 홀덤 - 전호영 - ID=2024-12-01%2Fzsuhaj.html

NO.1: 전영자

NO.2: 전재영

NO.3: 전재원

NO.4: 전호영

‘종합 폐기물처리시설 입지 결정 고시 취소 소송’최종 승소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광주시(시장 방세환)는 종합 폐기물처리시설 입지 결정을 둘러싸고 3년간 이어진 법적 분쟁에서 대법원의 최종 판결을 통해 완전한 승소를 이끌어냈다고 8일 밝혔다.

대법원은 지난 1일 광주시 곤지암읍 수양리 일부 주민들이 제기한‘종합 폐기물처리시설 입지 결정 고시 취소 소송’상고심에서‘심리불속행 기각’결정을 내렸다.

이는 상고심 절차에 관한 특례법에 따라 대법원이 본안 심리 없이 상고를 기각하는 결정으로 1·2심 판결의 정당성을 인정한 것이다.

앞서 1심 재판부는 주민들이 문제 삼은 입지 후보지 응모 요건(2017년 1월 1일부터 공고일 현재 2018년 4월26일까지 해당 지역에 주민등록이 된 세대의 과반수 동의)에 대해 “해당 지역 주거 특성과 주민 의사의 실질적 반영을 고려한 합리적 조건”이라며 시의 결정이 부당하지 않다고 판단했다.

또한,마작 자리 디시주민 동의 절차의 유효성과 입지 선정위원회 구성 및 의결의 적법성도 인정했다.

2심 재판부(수원고등법원) 역시 “1심의 사실인정과 법리 판단이 모두 타당하다”며 원고 측 항소를 기각했고 대법원은 이 같은 원심 판결을 전원일치로 최종 확정했다.

이번 판결은 광주시가 추진 중인 통합바이오가스화시설을 포함한 자원순환 시설 복합단지 조성 사업에 법적 정당성을 부여하며 향후 사업 추진에 가속도를 붙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 방세환 시장은 “이번 대법원 판결은 공정한 절차와 주민 의견 수렴을 통해 결정된 시의 행정이 정당하다는 점을 확인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충분히 소통하면서 친환경 자원순환 시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영자

전재영 홀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지난달 초 또 다른 전시내각 일원인 베니 간츠 국민통합당 대표도 “새로운 전후 가자지구 구상을 내놓지 않으면 6월 8일 내각을 탈퇴한다”고 말했다.

전재영 홀덤,한 위원장은 민주당이 '비명계 솎아내기' 여론조사를 하는 과정에서 친명(친이재명) 핵심인 김병기 당 수석사무부총장이 수상한 조사업체를 끼워 넣었다는 의혹에 대해 "어디서 많이 본 장면 같지 않나"라고 비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