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new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남경찰청,kbo news명예경찰 위촉식 개최
직원·팬들과 함께···홍보 담당 직위
[서울경제]
가수 송가인이 전남경찰 경위로 파격 승진(?) 했다.잔남도경찰청은 28일 경찰청 무궁화홀에서 가수 송가인을 비롯한 전남경찰 직원과 팬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경찰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송가인은 지난 해부터 홍보 영상을 통해 보이스피싱과 교통사고 예방 등 범죄예방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이러한 공을 인정 받아 전남경찰청 홍보 담당 직위를 부여받고 명예 경위로 위촉됐다.
박정보 전남경찰청 청장은 “전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가인과 함께 참여치안과 정성치안을 더욱 활성화해 도민께 사랑받는 당당한 전남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명예 경위가 된 송가인은 “명예경찰 활동이 고향 주민의 안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범죄예방과 치안정책 홍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kbo news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bo new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의사 커뮤니티에서도 “지금 돌아가면 최악의 패배를 당할 것이고 아니라면 의료체계를 바로잡는 계기가 될 것” “결과가 같아도 노예처럼 돌아갈 것이냐” 등의 글이 올라왔다.
kbo news,[임혁백/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장 : "모든 것이 당이 정해놓은 원칙과 절차 따라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비명계 학살이란 건 저는 근거가 없다고 보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