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afc 아시안컵 score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잠든 남동생에게 흉기를 휘두른 30대 누나가 경찰에 체포됐다.
1일 경기 하남경찰서는 살인미수 혐의로 30대 여성 A씨를 현행범 체포했다고 밝혔다.
당시 A씨가 흉기를 들고 방 안에서 자고 있던 B씨에게 다가가 휘두르려는 순간,2023년 afc 아시안컵 scoresB씨가 잠에서 깨어나 손으로 공격을 막은 것으로 전해졌다.
B씨는 손 부위를 다쳤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동생이 평소 자신을 무시한다는 생각이 들어 이같은 범행을 저질렀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범행 동기와 관련해 A씨와 B씨의 진술이 서로 달라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라며 “A씨에 대해서는 이날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3년 afc 아시안컵 score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23년 afc 아시안컵 scores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 이재명 인천 계양을 단수 공천…원희룡과 맞붙는다▶ 이재명 인천 계양을 단수 공천…원희룡과 맞붙는다▶ 尹 "가짜뉴스 신속 조치해야"… 저커버그 "적극 노력"▶ 한동훈 "이재명, 공천으로 경쟁자 숙청…그게 쇄신인가"박지은 pje00516@gmail.
2023년 afc 아시안컵 scores,국내 판매가는 55만원이었는데, 중고시장에서 65만원의 웃돈을 얹어 제품을 팔겠다는 ‘리셀러’까지 등장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