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EPL 고화질 중계
NO.2: epl 무료중계 사이트
NO.3: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 고화질
NO.4: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NO.5: 스포츠 무료 중계 킹콩티비
NO.6: 스포츠무료중계 블루티비
NO.7: 스포츠중계 1080p
NO.8: 스포츠중계 고화질
NO.9: 스포츠중계 쿨티비
NO.10: 킹콩티비 스포츠중계
NO.11: 해외축구 무료보기 고화질
NO.12: 해외축구 무료실시간tv중계
울퉁불퉁 검은 물결…기상청 “대기 불안정 영향”
기압골 통과하며 소나기 동반…한국선 드문 구름[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어린이날이자 부처님오신날이 겹친 5일.제주 하늘 위 이색적인 구름이 시민들의 이목을 끌고있다.마치 바닷물이 넘실대듯 울퉁불퉁한 구름이 한라산 북쪽 하늘을 뒤덮으며 온라인상에는 “외계인이 오는 줄 알았다”,“한라산이 폭발한 줄” 같은 놀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제주도는 남쪽 해상에서 북동진하는 기압골의 영향을 받아 대기 불안정이 극심해졌고 이로 인해 해당 구름이 만들어졌다.
기상청은 이날 낮 12시 기준 제주 전역에 소나기가 내리고 있으며,비구름대는 시속 50㎞ 속도로 이동 중이라고 밝혔다.현재 내리는 비는 6일 오후 늦게까지 이어질 가능성이 있고,일부 지역은 강풍이나 천둥·번개를 동반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거친물결구름은 2017년 세계기상기구(WMO)가 국제 구름도감에 정식으로 등록한 구름이다.라틴어‘Asperitas(거친,바카라 그림 보는법울퉁불퉁한)’에서 이름을 따왔다.
주로 지형이 평탄한 대륙에서 형성되기 때문에 한반도처럼 산지가 많은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현상으로 전해졌다.
이 구름은 이런 위협적인 외형 탓에 때때로‘악마의 구름‘종말의 전조’등으로 불리기도 한다.
실제로 이날 일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용자들은 제주도의 하늘 사진을 공유하며 “무슨 재난 영화 같다”,“하늘에 구멍이 난 줄 알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지난 1일에도 수도권 상공에서 이와 유사한 구름이 포착돼 화제가 됐다.당시에도 기압골의 통과와 찬 공기 유입으로 인한 대기 불안정이 주요 원인으로 지목됐다.
스포츠 무료 중계 킹콩티비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 고화질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주민들이 소송을 제기한 지 10여 년 만에 이정문 전 용인시장, 한국교통연구원 및 담당 연구원들의 과실이 인정됐다.
무료 스포츠 중계 사이트 고화질,재소자의 인권위 진정 건수는 지난 2016년까지는 연 3000건대였으나 2017년 문재인 정부 출범과 함께 연 4000건대로 폭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