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미국 로또 금액】

NoiseAware Blog

패리스 배스 프로필

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미국 로또 금액】

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공지능 관련 이미지(pixabay)
인공지능 관련 이미지(pixabay)

올해 기업의 업무 환경에서 챗GPT 등 생성형 AI(인공지능) 도구의 성능 만족도가 가장 많이 좋아진 분야는‘영업’인 것으로 나타났다.반대로 생성 AI에 대한 실망감이 가장 큰 분야는‘법무’였다.

11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컨설팅 업체 베인앤드컴퍼니는 세계 여러 업종의 기업 200곳 경영진을 대상으로 실시한‘분기별 AI 설문조사’결과를 공개해 이같이 밝혔다.

베인은 기업 실무에 도입된 생성형 AI 도구에 대해‘기대치를 부합했거나 그 이상이었다’고 답변한 비율이 전 분기 조사(작년 10월)와 최근 조사(올해 2월) 사이에 어떻게 변했는지를 집계했다.

조사 결과 영업 업무를 돕는 생성형 AI의‘성능 만족’답변 비율은 전 분기 76%에서 2월 82%로 6%포인트 높아져 상승폭이 가장 컸다.영업에 활용되는 생성형 AI는 구매자 응대를 돕는 챗봇(대화형 AI)이나 영업 관련 서류의 초안을 써주는 AI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성능 만족’비율이 높은 분야에는 소프트웨어 코드 개발(77%→81%),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마케팅(76%→80%),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고객 서비스(80%→84%)가 있었다.

반면 판례 분석과 법률 문서 작성같은 법무 업무에선 AI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가파르게 추락했다.전 분기엔‘기대 이상’이라는 답변이 71%였지만 2월엔 53%로 18%포인트나 떨어졌다‘운영’(81%→65%)‘인사’(85%→73%)‘지식노동자 보조’(82%→72%) 등 업무도 전 분기와 비교해 생성형 AI에 대한 실망감이 대폭 커진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AI 업계의 한 관계자는 “영업과 코딩은 모범 데이터가 많아 생성 AI가 올바른 답을 내놓도록 다듬는 것이 비교적 쉽지만,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법무 등 분야는 반대로 실전 정답 자료가 부족하다”며 “이런 고난도 업무에 관한 전문 AI의 개발이 활발한 만큼 더 상황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생성형 AI의 성능 만족 답변율은 평균이 77%로 전 분기(81%)보다 4%포인트가 줄었다.그렇지만 생성형 AI를 이미 쓰고 있거나 도입을 추진한다는 기업의 비율은 전 분기 83%에서 올해 87%로 늘었다.조사 대상 기업 10곳 중 9곳은 생성형 AI를 받아들이고 있다는 얘기다.

AI가 구체적으로 상용화 단계에 접어들진 않아‘AI 거품론’이 불거지고 있는 만큼,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AI의 지속 가능성을 확인하기 위해선 기업의 AI 활용 만족도가 제고돼야 할 것으로 보인다.

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com 관련기사"대박이네"…삼성 신제품 3일만에 1000대 '불티'한 푼이라도 아끼려면…"이민 가야죠" 우르르"라오스서 일하면 월350만원"…한국인들 당했다"MZ들 푹 빠졌다더니"…일본서 '잭팟' 터졌다태평양 키리바시에 中 경찰이 왜 나와?…'발끈'

월드컵 아시아 예선 예매,반짝이는 크리스탈 큐빅 등을 이용해 외관을 장식하고 무드등을 직접 만들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