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증거 자료 신중하게 검토 후 공정하게 내린 결론"
2028년 6월까지 한국·미국·대만산 스티렌 관세 부과 연장
(베이징=뉴스1) 정은지 특파원 = 중국이 한국,미국,대만산 스티렌에 부과하던 반덤핑 관세를 향후 5년간 연장키로 한 데 대해 "증거 자료를 신중하게 검토한 후 내린 결론"이라고 밝혔다.
스티렌은 스티렌모노머(SM) 또는 페닐레틸렌으로 불리며,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합성고무나 플라스틱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유기화학 공업 원료다.
허야둥 중국 상무부 대변인은 27일 브리핑에서 "검토 및 조사 결과 한국,미국,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대만산 스티렌에 대한 반덤핑 관세 부과 조치를 종료할 경우 덤핑 및 피해가 지속되거나 재발할 것으로 판단됐다"고 밝혔다.
앞서 중국 상무부는 한국,미국,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대만산 스티렌에 대한 반덤핑 관세를 2028년까지 연장한다고 발표했다.
허야둥 대변인은 "상무부는 법에 따라 반덤핑 조치에 대한 일몰 재심을 진행했다"며 "조사 과정에서 상무부는 법률,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규정 및 WTO 관련 규칙에 따라 조사를 실시했고 법에 따라 모든 당사자의 권리를 보호하며 모든 당사자에게 정보를 제출할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증거 자료를 신중하게 검토한 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조사 결론을 내렸다"고 덧붙였다.
한편 상무부 결정에 따라 미국산 스티렌 제품은 13.7~55.7%,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한국산 6.2~7.5%,셀타 비고 대 레알 소시에다드 통계대만산 3.8~4.2% 등의 세율을 적용 받는다.연장 조치는 지난 23일부터 발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