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大發
NO.2: 다파벳
NO.3: 라이브 베팅
NO.4: 라이브 스코어 베팅
NO.5: 라이브배팅 야구
NO.6: 라이브스코어
NO.7: 스포츠 라이브 배팅
NO.8: 스포츠 라이브 베팅
NO.9: 스포츠 베팅
NO.10: 스포츠 베팅 사이트
NO.11: 스포츠 베팅 합법
NO.12: 실시간 배팅사이트
NO.13: 실시간 스포츠 배팅 사이트
NO.14: 온라인 스포츠 베팅
NO.15: 해외배팅사이트
NO.16: 해외스포츠배팅사이트
무료 교체 시점인 4월 28일 기준…이전이면 모두 환급
가입자 대부분 외관 비슷한 판매점·대리점 구분 어려워
이정헌 의원 "모두 SKT 고객,온라인카지노 닥터시기·매장 따라 차별 안돼"
[파이낸셜뉴스] SK텔레콤이 지난달 28일부터 공식 대리점을 통해 유심 무료 교체에 나선 가운데 대리점이 아닌 판매점에서 유료로 유심을 교체했다가 비용을 돌려받지 못한 피해 사례가 나왔다.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 이정헌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8일 SK텔레콤 가입자로 이 같은 피해를 입은 A씨 사례를 공개하며 SK텔레콤이 공식대리점과 판매점 간 혼선에 대응이 미비한 부분을 지적하고 유료 유심 교체 고객에 대한 보상 조치를 요구했다.
A씨의 경우 1시간 이상을 대기한 끝에 순서를 배정받았다.이 과정에서 "이 곳은 도매 대리점이라 유심 교체는 무료가 아니다.무료를 원하면 인근 다른 대리점을 이용하라"는 매장 직원의 안내를 받았다.
오랜 시간 대기한 탓에 A씨는 7700원이라는 비용을 지불하고 유심을 구매했다.유료로 구입한 가입자는 환급해 준다는 SK텔레콤의 발표를 믿고 내린 판단이었다.
하지만 이 의원실에 따르면 SK텔레콤은 4월 28일 이전 대리점은 물론 판매점에서 유심을 구매한 사람에 한해서만 비용을 환급해 주고 있다.무료 유심 교체를 실시한 28일부터는 판매점에서 구매한 유심은 환급해 줄 수 없다는 입장도 취했다.
A씨로선 SK텔레콤의 정책에 황당했다.해당 매장은 SK텔레콤의 'T월드'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워 외관으로 보기엔 공식 대리점인지,룰렛 시뮬레이터 무료판매점인지 구분하기 어려웠다.
대리점은 통신사와 직접 계약을 맺고 해당 통신사 요금제 기반의 수익 구조를 갖고 있다면,무료 £ 5 베팅 보증금 필요 없음판매점은 통신사와 직접 계약 관계가 아니며 여러 통신사를 함께 취급하는 곳이다.
매장 외부에 '공식 대리점 아님'이나 '유심 유료' 등의 고지 문구도 없었다.이 의원실은 A씨가 구매한 매장에서만 당시 유심 20~30개를 판매한 것으로 알려져 피해 사례는 더 있을 것으로 추정했다.
SK텔레콤은 판매점과 대리점 혼동 방지 대책에 대한 이 의원의 질의에 “공식 대리점 위치를 온라인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고 밝히는 데 그쳤다.
무상 교체 정책 시행 시점인 4월 28일을 기준으로 SK텔레콤의 환불 정책이 달라진 점도 논란거리다.SK텔레콤은 “공식 대리점이 아닌 경로로 유심을 교체한 고객 중 4월 28일 이전 건은 유심 비용 감면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하지만,같은 날 이후 유료로 유심을 교체한 A씨 같은 고객은 환급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설명했다.
이정헌 의원은 “같은 통신사 이용자임에도 교체 시점이 4월 28일 이전이냐 이후냐에 따라,피망 뉴맞고 홈페이지매장 유형에 따라 보상을 나누는 건 무책임한 처사다.판매점이든 대리점이든 SK텔레콤이 책임져야 할 고객 ”이라고 강조했다.
#SK텔레콤 #대리점 #환급 #유심 #판매점
스포츠 베팅 합법
라이브 베팅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왼쪽부터) 과학상 화학·생명과학부문 혜란 다윈 미국 뉴욕대 교수, 과학상 물리·수학부문 킴벌리 브릭먼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 연구원(고(故) 남세우 미국 국립표준기술연구소 연구원 대리 수상, 배우자), 공학상 이수인 미국 워싱턴대 교수, 의학상 피터 박 미국 하버드대 의대 교수, 예술상 한강 소설가, 사회봉사상 제라딘 라이언 아일랜드 성골롬반외방선교수녀회 수녀.
라이브 베팅,챗GPT 꺾은 K-LLM의 자존심더불어 선제적으로 확보한 AI OCR 기술은 LLM 성능 개선에 중요한 ‘데이터 구조화’에도 효과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