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토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토교통부와 환경부가 환경 생태계 복원을 위해 힘을 합친다.
국토부는 '개발제한구역 내 핵심 생태축 복원 추진상황 점검'을 위해 '국토-환경 정책협의회' 4차 회의를 고양시에서 오는 11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국토-환경 정책협의회'는 지난 3월 '전략적 인사교류' 후속 조치의 일환으로 양 부처 협력을 위해 구성된 협의체다.지난달 '국토-환경계획 통합관리 방안' 논의에 이어 네 번째로 개최된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5대 협업과제중 하나인 '개발제한구역 핵심 생태축 복원사업 진행사항을 점검하고 내년도 사업대상 후보지 선정방안 및 신속한 행정절차 이행방안' 등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국토부와 환경부는 개발제한구역 중 보존가치가 높은 백두대간과 정맥 300m 이내의 훼손지의 친환경적 복원을 전략적 협업과제로 선정한 바 있다.국토부가 개발제한구역 내 토지를 매수하면 환경부는 매수된 지역의 훼손된 자연환경의 구조와 기능을 복원하는 방식이다.
첫 번째 사업은 한북정맥에서 100m 가량 떨어져 있는 경기도 고양 덕양구 주교면 일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국토부는 토지매수심의위원회 심의,감토층감정평가 등을 거쳐 지난해 말3.6만㎡ 토지를 매수했다.환경부는 매수된 토지에 습지와 양서·파충류 서식지 조성,감토층토양 수분과 지하수 함양 기능을 보강하고 숲틈을 확보해 저층림(관목,감토층초본)조성,탄소 흡수 증진 수종을 식재하는 등 생물다양성을 증진하고 탄소 흡수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안세창 국토교통부 국토정책관은 “부처 간 칸막이를 없애 개발제한구역을 친환경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공통된 목표를 지속 추구하고 핵심적으로 중요한 곳은 철저히 지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태오 환경부 자연보전국장은 “훼손지 복원을 통한 자연가치 증진은 국제사회와의 약속이며,감토층앞으로 자연환경복원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고,감토층국가가 선도하여 생태복원의 모범사례를 만들어 민간영역까지 확산시키는 등 복원관련 산업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감토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감토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BXB는 2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싱글 ‘Chapter 2.
감토층,하지만 현재까지 진행된 군의 초동조사 등을 종합하면 이는 군기훈련과 관련된 육군규정은 물론, 관련법을 위반한 가혹 행위에 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