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보넥도 성호 과거
NO.2: 성호스님 근황
NO.3: 성호스님 레전드
NO.4: 성호스님 욕
NO.5: 성호스님 유튜브
NO.6: 성호스님 일베
NO.7: 성호스님 절
NO.8: 자승스님 부인
NO.9: 자승스님 자식
NO.10: 조계종 도박
고(故) 김새론 유족 측이 배우 김수현(37)을 아동복지법 위반 혐의 등으로 고소했다.
유족 측 법무 대리인 부지석 변호사는 7일 서울 강남구 스페이스쉐어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김수현을 아동복지법 위반 및 무고 혐의로 고소했다고 알렸다.
기자회견장에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의 김세의 대표도 자리했다.
이날 유족 측은 고인이 사망 한 달 전 지인과 나눈 대화 녹취록을 공개했다.해당 녹취에서 김새론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김수현과 중학교 때부터 사귀다가 대학 가면서 헤어졌다”고 말했다.
부 변호사는 “제보자가 본인 신원을 절대 노출하지 말라고 해 음성 대역을 썼는데 김새론과 최소 10년 이상 알던 사이”라며 “유족이 많은 고민 끝에 녹취록을 공개하는 데 동의했다.수사기관에 녹취록 원본 파일을 제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족 측의 기자회견 이후 김수현 측이 즉각 반박 입장을 내놨다.
김수현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해당 녹취파일은 완전히 위조된 것으로,AI 등을 통해 만들어진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녹취파일 전달자는 골드메달리스트에도‘김새론이 김수현에 대해 유리한 발언을 한 녹취파일이 있다’며 접근한 사기꾼이다”고 전했다.
또 “이번 가세연 기자회견과 관련해 스토킹처벌법위반,한국 온라인 카지노 무료 베팅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으로 즉시 고소·고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가세연은 지난 3월부터 고 김새론이 미성년자 시절 김수현과 교제했다고 주장하고 있다.다만,포커 팁김수현은 기자회견을 통해 고인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미성년 시절 교제는 부인했다.또한,광주 외국인 도박유족 측과 가세연 운영자를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조계종 도박
조계종 도박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세입자의 신규 세입자 주선은 법으로 정해진 권리다.
조계종 도박,그는 재판관을 퇴임하면서 "헌재가 판결이 아닌 정치적 판단을 내리고 있다고 말하는 등 헌재의 결정을 폄하하는 의견이 많지만, 나는 이에 대해 동의할 수 없다"며 정치권을 향해 직격탄을 날리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