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에 대한 광적인 의존에서 벗어나라"
(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러시아 외무부는 우리 정부를 향해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보내면 한국과 러시아의 양자 관계에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타스통신에 따르면 마리아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26일(현지시간)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법률포럼을 계기로 열린 브리핑에서 이같이 발언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살상 무기를 보내는 안을 재검토하겠다고 발표했는데,그로닝이는 러시아-한국 관계에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잘못된 조치"라며 "이에 대해 한국에 경고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의 무기와 군사 장비가 우크라이나 신나치주의자들에게로 이전돼 러시아 영토를 타격하고 민간인을 살해할 수 있는 만큼 러시아는 이를 두고 보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한국이 미국에 대한 광적인 의존에서 벗어나 미국의 속국이 되는 것을 멈추고 한반도의 현 상황을 현실적으로 평가하라"고 주장했다.
장호진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은 지난 20일 러시아와 북한의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 체결을 규탄하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기 지원 문제를 재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로닝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그로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당황한 전현무는 정확한 답변 대신 "너 나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쓴다.
그로닝,이 과제들은 대부분 거대 노조와의 이견을 극복해야 풀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