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바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처는 11일 모기기피제의 올바른 사용 방법과 주의사항 등 소비자 안전사용 정보를 안내했다.
모기기피제는 모기를 직접 죽이는 살충효과는 없지만 모기가 싫어하는 성분이 들어있어 접근을 막는 역할을 한다.형태는 뿌려 사용하는 에어로솔제,분무형 액제,치바로우발라 사용하는 로션제·액제·겔제 등이 있다.
모기기피제의 주성분은 디에틸톨루아미드,이카리딘,에틸부틸아세틸아미노프로피오네이트,파라멘탄-3,치바로우8-디올 등이다.각 성분의 종류나 농도에 따라 사용 가능한 연령이 달라지기 때문에 나이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디에틸톨루아미드가 10% 이하로 포함된 제품은 생후 6개월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고 10% 초과 30% 이하 제품은 12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이카리딘은 생후 6개월 미만 영아에게 사용해선 안 되고 에틸부틸아세틸아미노프로피오네이트는 6개월 미만 사용 시 의사와 상담이 필요하며 파라멘탄-3,치바로우8-디올은 4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모기기피제를 사용할 땐 팔·다리·목 등 노출된 피부 또는 옷·양말·신발 등에 뿌리거나 얇게 바르면 한다.얼굴에 사용할 땐 손에 덜어 눈과 입 주위를 피해 발라야 하며 어린이에게 사용할 때는 어른 손에 덜어 발라주도록 한다.
모기기피제가 빠르게 흡수될 수 있는 상처·염증 부위,치바로우점막,눈·입 주위와 햇볕에 많이 탄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모기기피제를 한번 사용했을 때 유지되는 기피 효과 시간은 4~5시간이다.과량 사용하거나 장시간 사용하면 피부가 붉어지는 등의 알레르기·과민반응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4시간 이내 추가 사용은 자제하도록 한다.부작용이 발생했거나 눈으로 들어갔을 땐 물로 충분히 씻어내고 필요 시 의사 진찰을 받도록 한다.
야외활동을 마치고 귀가한 뒤에는 기피제를 바른 피부를 비누와 물로 깨끗이 씻고 옷과 양말도 반드시 세탁해야 한다.
모기기피제를 흡입할 수 있는 밀폐된 공간에서는 사용하지 않아야 하며 분사형 제품은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화기 근처에서 사용하거나 보관하면 안 된다.
허가된 제품인지도 확인해야 한다.식약처는 “현재 허가된 의약외품 모기기피제 중 팔찌형·스티커형 제품은 없다”며 “제품 용기나 포장에서 의약외품 표시를 확인하거나 의약품안전나라 홈페이지에서 의약외품으로 허가(신고)된 제품인지 확인한 뒤 구입해야 한다”고 말했다.
치바로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치바로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훈련병 A씨는 지난달 23일 오후 강원도 인제의 부대에서 군기훈련을 받던 중 쓰러져 민간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이틀 만에 숨졌다.
치바로우,행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소방대가 약 30분 만에 진화를 마쳤지만 불이 꺼진 집 안에서 90대 여성 A씨가 숨진 채 발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