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로리앙 대 as 모나코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최근 중국 스마트폰 수요 둔화 우려와는 달리 지난 5월 스마트폰 판매는 전년 대비 크게 개선됐다.단기적인 판매 동향보다 인공지능(AI) 탑재로 인한 스마트폰 수요의 구조적 회복 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온다.
28일 NH투자증권에 따르면 5월 글로벌 스마트폰 판매량은 9430만대로 전년동기 대비 7.8% 늘었다.4개월 연속 전년 대비 증가 추세다.
중국과 유럽의 판매 개선이 주된 원인으로 꼽힌다.하반기 및 2025년에도 온디바이스(On-device) AI 등에 힘입어 판매 회복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지역별로는 시장의 우려와는 달리 중국 판매가 전년 대비 11.4% 증가한 2160만대를 기록했다.유럽도 1360만대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2.6% 늘었다.반면 미국과 인도는 역성장세를 지속했다.
업체별로는 삼성전자가 전년동기 대비 5.1% 늘어난 2000만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2개월 연속 증가세를 달성했다.갤럭시 S24도 전작보다 약 8.2% 판매량이 늘었다.
애플은 가격 인하 영향으로 5개월만에 전년 대비 판매량이 증가세로 전환했다.중화권 업체 중에서는 화웨이와 샤오미,아너 등의 판매가 양호했다.
NH투자증권 이규하 연구원은 "최근 중국 스마트폰 판매 둔화,재고 증가에 대한 시장의 우려가 확대됐지만 단기적인 판매 동향보다는 2024년 하반기,2025년 AI 기능을 적용한 신모델 출시로 스마트폰 수요의 구조적 회복 가능성을 주목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그는 이어 "업황 회복 수혜주로는 애플과 샤오미 등 세트 업체를 꼽을 수 있고,국내 부품 업체 중에서는 삼성전기,LG이노텍,fc 로리앙 대 as 모나코 라인업LG디스플레이,제이앤티씨,fc 로리앙 대 as 모나코 라인업비에이치,세경하이테크 같은 업체들의 수혜 강도가 강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신한투자증권 오강호 연구원은 "올해 하반기 주요 벤더의 신제품 출시가 본격화되고 있어 수요 회복 구간에 진입했다"라며 "AI 기능 확대에 따른 소비자 교체 수요를 기대할 수 있겠다"고 전망했다.
fc 로리앙 대 as 모나코 라인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fc 로리앙 대 as 모나코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외에도 '별에서 온 그대’ OST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을 비롯해 ‘키스 먼저 할까요?’ OST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 (Every day, Every Moment)', ‘도깨비’ OST 에일리(Ailee)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멜로가 체질’ OST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 조정석의 ‘아로하’ 등 주요 레전드 드라마 OST들은 수년간 꾸준히 멜론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fc 로리앙 대 as 모나코 라인업,전문가들은 “문화오락 부문은 과감하게 규제를 철폐해야 OTT와 경쟁에서 방송사들이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라며 “방송사들도 반복되는 막장 드라마 콘텐츠에서 벗어나, OTT와 같은 신선한 소재의 콘텐츠를 발굴하고 투자하는데 많은 노력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