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주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G전자 여의도 사옥./뉴스1
LG전자가 최고기술경영자(CTO) 부문 산하에 온디바이스 AI 사업 전략을 총괄할 사업 조직을 신설했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기존 제품 단위에 있던 인공지능(AI) 관련 인력과 CTO 산하의 연구 인력을 통합해‘온디바이스AI 사업화 태스크’를 만들었다
신설 조직은 지난달 영입한 김영준 수석연구위원(전무)이 담당할 예정이다.김 전무는 지난해 말까지 SK텔레콤에서 근무하며 인공지능전환(AIX) 조직을 총괄한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는 그동안 가전과 노트북,kbo 주심TV 등에 AI 반도체를 적용한 온디바이스AI 제품을 공개했다.이전까지 전사 차원의 클라우드 기반 AI 서비스 연구개발은 CTO 산하에서,kbo 주심각 제품 단위의 온디바이스AI는 각 사업 본부 산하에서 맡아왔다.
이번에 신설된 조직은 이를 통합해 관리하는 컨트롤타워 역할과 함께 신규 서비스 기획과 온디바이스AI 적용 제품 확산 등의 업무를 수행할 방침이다.
kbo 주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o 주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챌린지에 참여한 김희진 총장은 "플라스틱을 줄이고 재활용을 실천하는 작은 습관 속에서 환경오염에 노출된 지구를 지킬 수 있다.
kbo 주심,직전 [투자뉴스 뒤풀이]에서는 낮은 PBR과 ROE의 관계를 통해, 단순히 PBR이 낮다고 저평가가 아니며, '코리아 디스카운트'의 진정한 탈출을 위해선 ROE 개선이 필요하단 말씀을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