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오 콘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층간소음으로 항의한 이웃집 여성을 흉기로 협박한 30대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2단독 김지후 판사는 특수협박 혐의로 기소된 A씨(33)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고 19일 밝혔다.
김 판사는 또 A씨에게 보호관찰을 받고 사회봉사 80시간도 이수하라고 명령했다. 인천지방법원
A씨는 지난 4월 인천 서구 공동주택에서 이웃집에 사는 2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그는 B씨가 집에 찾아와 층간소음으로 항의하자 흉기를 든 채 "토막 살인을 해 버리겠다"며 위협한 혐의다.
김 판사는 "피고인은 흉기를 들고 피해자를 협박해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피해자가 입은 정신적 충격도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다.
다만 "우발적으로 범행했고 검찰 조사 때부터 범행을 인정하면서 잘못을 반성했다"며 "사건 이후 피고인이 다른 지역으로 이사한 데다 초범인 점 등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안토니오 콘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안토니오 콘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히 서울·수도권 민주당 지역구 내 격전지에서 3자 구도가 형성되면서 이들 정당 후보들이 적지 않은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
안토니오 콘테,그리고 피해자 편이 아닌 가해자 편이 되어서 움직이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 그런 노동청의 모습에 배신감도 많이 느꼈고, 피해자를 두 번 죽이는 듯한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