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아메리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급 승용차를 몰고 가다 사고를 낸 운전자들이 차량을 버리고 달아나는 일이 잇따라 발생했다.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고 도주했던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를 모방한 게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14일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따르면,코파아메리카이날 오전 4시35분쯤 해운대해수욕장 앞 도로에서 포르쉐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가로등을 정면으로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그러나 운전자는 곧바로 차를 버려둔 채 택시를 타고 달아났다.
경찰은 음주운전 의심 차량이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코파아메리카사고 발생 6시간 30분 만인 오전 11시쯤 주거지에서 운전자를 체포했다.
체포 당시 이 운전자는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취소 수준으로 만취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앞서 13일 오전 1시쯤 해운대구청 어귀 삼거리에서 벤츠 승용차가 가로등을 들이받은 뒤 뒤집히는 사고가 났다.
이 차량 운전자와 동승자도 차에서 빠져나와 택시를 타고 도주했다.
이 운전자는 지갑과 휴대전화도 챙기지 못한 채 도주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해당 운전자 자택까지 찾아갔으나,코파아메리카아직 소재를 파악하지 못한 상태다.
사고를 낸 차량 운전자들이 잇따라 도주하면서‘김호중 모방범죄’라는 해석이 나오고 있다.
김 씨는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 중앙선을 침범해 택시와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도주했다.검찰은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및 도주치상 등 혐의로 김 씨를 구속 기소했다.
그러나 김 씨가 도주하는 바람에 사고 당시 음주측정이 불가능했고,코파아메리카음주운전 혐의는 검찰 기소단계에서 빠졌다.
코파아메리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코파아메리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금 사실 우리나라의 가장 큰 문제가 뭐냐 할 것 같으면 선진국이라 그러는데 사회 지표가 가장 엉망이잖아요.
코파아메리카,박 전 차관은 “국민의힘과 달리 민주당은 수석전문위원의 당적 보유가 의무적인 것으로 안다”며 당시 기재부에서 입당 원서를 직접 줬다는 취지로 해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