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 - ID=2024-12-02%2Fjfxsaq.html

NoiseAware Blog

apa 레포트 양식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 - ID=2024-12-02%2Fjfxsaq.html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찬종 기자의 위클리반도체-6월 마지막 주

 상반된 마이크론 실적 발표 후 각사 반응을 생성형AI가 묘사.매경DB
상반된 마이크론 실적 발표 후 각사 반응을 생성형AI가 묘사.매경DB테크 업계에서 마이크론의 별명은 반도체‘실적 풍향계’입니다.주요 반도체 기업 중 가장 먼저 실적을 발표하기 때문이죠.삼성전자 등 경쟁사들의 실적을 가늠해 볼 수 있는 힌트가 되어주거든요.

이 마이크론이 실적 발표 후 호실적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떨어졌습니다.시장 기대치를 소폭 넘어서는 성적표를 내놨음에도 투자자들이 실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풍향계와 바람이 반대로 부는 일이 발생한 것니다.

마이크론과 반대로 같은 메모리 반도체를 생산하는 삼성전자를 바라보는 투자자들의 시선은 온화했습니다.오히려 잇따라 투자사에선 목표가 상향 리포트를 내놨죠.

같은 업종인 두 회사를 바라보는 엇갈린 시선의 이유를‘위클리반도체’에서 분석해보겠습니다.

실적호조에도 주가 폭락한 마이크론 이유는?
 마이크론 주가 추이
마이크론 주가 추이
26일(현지시간) 마이크론은 장 마감 후 실적 발표를 통해 회계연도 3분기(3~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82% 증가한 68억1000만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시장 예망치인 66억7000만달러를 웃도는 액수죠.주당순이익(EPS)은 0.62달러로 이 또한 예상치인 0.51달러를 큰 폭으로 상회했습니다.

그러나 마이크론 주가는 시간외거래에서 8%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급락의 이유는 그들이 내놓은 다음 분기 시장 전망이 기대만큼 장밋빛은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론은 회계연도 4분기 매출이 76억달러,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조정 EPS는 1.08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이는 월가 전망치인 매출 75억8000만달러와 조정 EPS 1.05달러에 부합하는 수준이죠.일부 월가 애널리스트는 매출이 80억달러를 넘을 것으로 전망했던 만큼 시장이 크게 실망한 것으로 보입니다.

위기보단 기회.투자업계 “삼성전자,지금 안 사면 후회”
마이크론으로터 비보를 전해 들은 한국 투자 시장은 긴장감에 휩싸였습니다.겨우 8만전자를 회복한 삼성전자가 다시 급락하는 것 아니냐는 일부 우려도 나왔죠.

하지만 지난 27일 개장 이후 삼성전자의 주가는 우려와 달리 보합선을 지켜냈습니다.오히려 증권가에서는 삼성전자에 대한 목표주가를 올리며 기대감을 드러냈죠.

“(삼성전자 주식을)지금 안 사면 후회한다.”
“삼성전자 메모리 부문의 실적 성장 스토리에 주목해야 할 시점”
투자자들이 긍정적 전망을 내놓은 이유는 물론 그간의 기저 효과 영향도 있습니다.이미 시장의 기대감을 많이 받아온 마이크론과 달리 삼성은 그러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마이크론은 엔비디아에게 조기 HBM 납품을 성공하며 AI 열풍 수혜주라는 기대를 받았습니다.주가가 지난 1년 동안 두 배 이상 올랐습니다.올해 들어서는 약 67% 상승했죠.반면 같은 기간 삼성전자는 HBM 관련 스포트라이트에서 멀어지면서 주가가 계속 제자리 수준이었습니다.

삼성 기대치 올라간 두 가지 이유
 삼성전자 서초사옥.매경DB
삼성전자 서초사옥.매경DB
외면받아왔던 삼성전자를 투자자들이 드디어 들여다보기 시작한 이유는 크게 두가지입니다.

첫째는 서버용D램과 낸드플래시 시장에 대한 하반기 가격 상승 기대입니다.

삼성전자가 주요 메모리 반도체인 서버용 D램과 기업용 낸드플래시 가격을 오는 3분기에 15~20% 올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인공지능(AI)발 수요 급증으로 메모리 확보 경쟁이 일어나면서 삼성전자의 하반기 실적 개선도 기대되죠.

삼성전자는 최근 이 같은 가격 인상 계획을 서버를 제조하는 반도체 주요 고객사들에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분기에 기업용 낸드플래시 가격을 20% 이상 인상했습니다.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가격 인상에 나선 것은 AI 열풍이 서버 수요 확대로 이어지면서입니다.

실제로 시장조사기관 D램익스체인지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전 세계 기업용 낸드플래시 매출은 37억5800만달러로 전 분기보다 62.9% 증가했습니다.수요 확대로 일부 제품의 품귀 현상까지 벌어지자 고객사들의 물량 확보 의지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메모리 반도체 시장이 호황기를 맞으면서 삼성전자가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가파른 실적 개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삼성전자의 올해 2분기 영업이익은 8조2000억원으로 추정됩니다.이는 전년 동기 대비 1127% 증가한 수치입니다.실적 반등에 성공했던 1분기(6조6060억원)에 이어 실적 개선세가 강해질 전망입니다.삼성전자는 다음 달 5일 2분기 잠정 실적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2% 상승한 약 73조4000억원으로 추정됩니다.일부 증권사는 2분기 매출액이 80조원을 넘을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습니다.이 경우 역대 최대 분기 매출액인 77조7800억원(2022년 1분기)을 경신하게 됩니다.

 삼성전자,업계 최초 36GB HBM3E 12H.자료=삼성전자
삼성전자,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업계 최초 36GB HBM3E 12H.자료=삼성전자
둘째는 그간 지연됐던 HBM 시장에 대한 존재감 회복 기대입니다.

투자 시장은 당초 예상보다 시간은 늦어졌지만 엔비디아로의 대량 공급은 확정적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그리고 그 시점이 머지않을 것으로 보기 시작했죠.

한투증권은 “삼성전자 없이 HBM의 충분한 공급은 불가능하다”며 “엔비디아로서는 삼성전자의 인증을 적극 추진할 수밖에 없다”고 내다봤습니다.키움증권도 “엔비디아향 HBM3e의 양산 판매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리포트를 내놨습니다.

삼성전자,SK하이닉스 등 국내 대표 기업들부터 TSMC와 인텔까지!

글로벌 산업의 핵심인 반도체 기업들에 관한 투자 정보를 매주 연재합니다.

‘기자 페이지’를 구독하시면 소식을 놓치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민박에 밭농사에 귤농사, 물질까지 제주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최대치를 해내고 있던 때 딱 임신이 됐거든요.

아제르바이잔 프리미어리그 플래시스코어,"]A 군은 당시 근처를 지나던 시민이 신고해 경찰이 출동하고 나서야 현장을 벗어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