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스크린샷 사이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9일 화재가 발생해 소방대원 17명이 다친 서울 양천구 목동의 아파트에서 재차 화재 신고가 들어와 소방당국이 출동했습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오늘(30일) 오후 1시 50분쯤 이 아파트 지하 1층에서 천장 배관 작업을 하던 작업자들의 장비에서 불꽃이 튀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소방당국은 인원 68명과 장비 21대를 동원해 출동했지만 화재는 아닌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작업자들이 절단 작업을 하면서 불꽃이 튄 것으로 보고 추가 안전 우려가 있는지 살폈습니다.
이 아파트는 지난 19일 지하 2층 재활용품 수거함에서 불이 시작돼 약 12시간 만에야 진화된 곳입니다.
이 화재로 17명의 소방대원이 열상 등을 입고 주민 110여 명이 대피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앱스토어 스크린샷 사이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앱스토어 스크린샷 사이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The ITB Berlin travel trade show kicked off here on Tuesday and will last until March 7.
앱스토어 스크린샷 사이즈,국민의힘에선 대통령실 출신 청년 주자들과 경선을 앞둔 국민의힘 이종배(충주)·엄태영(제천단양) 의원이 문자메시지 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허위사실에 법적 조치까지 예고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