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로냐 대 베로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행안부 '고향올래' 사업 공모 결과 최종 12개 지자체 선정 발표
이와 관련해 행안부는 주민등록상 정주인구가 아닌 체류형 생활인구를 유치해 지역 활성화를 모색하는 '고향올래(GO鄕ALL來) 사업'에 대한 공모를 진행한 결과 지자체 48곳 중 12곳을 최종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구체적으로 보면 △'두 지역 살이' 분야에는 전북 김제·전남 신안·경북 포항 △'로컬 벤처'에는 대구·충남 공주·전북 남원 △'로컬 유학'에는 강원 홍천·경남 의령 △'워케이션'에는 충남·충북 충주·경북 안동 △'은퇴자 마을'에는 충북 청주 등이 각각 지원 대상에 포함됐다.
실제로 충남의 경우 온양온천역 유휴공간을 활용해 거점센터를 조성하고 온천을 테마로 한 다양한 지역 체험을 제공하는 '뷰티(BEAUTY) on(溫) 워케이션@충남온양' 사업을 제안했다.경북 포항은 장기읍성 내 빈집에 문화예술인 거주시설을 조성하고 굿즈 개발과 지역문화 축제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나는 '성'에 산다.장기읍성으로 입성하세요'라는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행안부는 올해 사업 효과를 끌어올리기 위해 지원금을 최대 10억원(국비 기준)으로 높였으며,볼로냐 대 베로나지자체 12곳에 총 200억원(지방비 50% 포함)을 투입할 계획이다.
고기동 행안부 차관은 "다양한 지역에 생활인구가 유입돼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고향올래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사업 유형별 모범사례를 발굴해 전국적으로 생활인구 확보 사업이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볼로냐 대 베로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볼로냐 대 베로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기초연구사업 중 우수신진연구는 다음 달에, 한우물파기연구와 중견연구(1차)는 오는 4월 달에 선정이 완료된다.
볼로냐 대 베로나,[서울경제] 경기 여주에 있는 골프장 ‘세라지오 GC’의 협력업체 문자발송 시스템이 해킹 당해 이용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