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페팀비 고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강남구에서 교통사고를 내고 도망쳤다가 경찰에 검거된 전직 축구선수가 결국 음주운전 혐의를 인정했다.
MBC 보도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12일 전직 축구선수 이모(35)씨를 사고후미조치,바페팀비 고미스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해 수사를 진행했다.
이씨는 이날 6시6분쯤 강남구 논현동에서 인도 위 변압기를 들이받고 도주했고 이후 자택에서 긴급체포됐다.
이씨는 체포 당시 음주운전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으나 이후 조사 단계에서 "당황해서 안 마셨다고 했다"며 진술을 번복한 것으로 파악됐다.
또한 경찰은 이씨가 한 차례 도주한 점을 고려해 구속영장 신청도 검토하고 있다.
한편 이씨는 2010년 강원FC에 입단해 일본과 말레이시아 등지에서 선수 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현재는 축구선수로 뛰지 않는 상태다.
바페팀비 고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바페팀비 고미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송호성 기아 사장은 "유럽은 기아의 글로벌 판매 및 전동화 전략의 핵심 지역인만큼 EV6, EV9에 이어 올해 EV3도 성공적으로 출시해 전기차(EV) 대중화 전환기를 적극 선도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상품 및 고객 경험 제고를 통해 고객 중심 브랜드로 전환하기 위한 노력을 적극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바페팀비 고미스,전공의와 연락한 한 의료계 인사는 “19일부터 전공의들이 사직서를 제출하고 있는데도 의협이 (개원의 집단 휴진 등) 공동 행동을 미루고 있는 상황, 의협 인사들의 과격한 발언으로 의사 집단 전체가 국민들로부터 악마화되고 있는 것에 대해 전공의들이 불만을 표출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