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30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뤼터 "우크라이나 평화가 우리 안보"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마르크 뤼터 네덜란드 총리가 퇴임 전 고별 연설에서 우크라이나 지원을 유지할 것을 촉구했다.그는 오는 10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사무총장으로 취임할 전망이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각) 유로뉴스,AP 등 외신을 종합하면 뤼터 총리는 이날 "그곳에는 평화를 여기에는 안보를 위해 우크라이나를 위한 지원을 계속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우리나라가 유럽연합(EU)과 나토에 포함되는 것이 중요하다.우리는 함께라면 혼자보다 더 강하다.특히 지금 그렇다"라면서 "(EU와 나토 회원국인)네덜란드에는 전쟁이 없고,로또 630회자신이 원하는 그대로 있을 수 있으며,우리는 번영하고 있다"고 짚었다.
오는 2일 출범할 예정인 새 내각은 우크라이나를 향한 지원을 유지하기로 한 상태다.다만 원내 1당을 차지한 극우 정당 자유당(PVV)은 친(親)러시아 색채를 띠고 있다.
2010년부터 직을 맡아 네덜란드 최장수 총리로 기록된 뤼터 총리는 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의 충돌 등 복잡한 국제정세 속에서 오는 10월1일 취임하게 된다.
특히 오는 11월 열리는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당선하면 그 중요성은 배가할 것으로 보인다.
나토 회원국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백악관 복귀에 촉각을 세우고 있다.트럼프 전 대통령은 재임 중 나토 탈퇴를 시사하는가 하면 유럽이 충분한 방위비를 부담하고 있지 않다며 유럽이 공격받아도 미국은 이를 지원하지 않겠다는 뜻을 내비친 바 있어서다.
노르웨이 총리 출신인 현직 옌스 스톨텐베르그 나토 사무총장은 제13대 총장으로 취임해 네 번째 임기 뒤 오는 10월1일 퇴임을 앞두고 있다.2014년 사무총장직에 올라 4년 임기를 한 차례 연장했고,로또 630회우크라이나 침공으로 1년씩 두 차례 추가로 연장했다.
로또 630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로또 630회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News1 윤주희 디자이너'정성평가'도 현역 의원의 탈락에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항목이다.
로또 630회,초과 근무 업무로는 주로 환자 정보 및 진료 내역 정리, 처방 입력, 환자 동의서 받기 등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