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언리미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나이키 언리미티드20대 매출 5배↑
하니 신은 '골든 글로우 샌들' 지난달 '완판'
이른 무더위로 여름용 신발 인기 더 커질 듯
무더위가 성큼 다가오자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여름 샌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여름용 샌들이 20대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에스아이빌리지에 따르면 이달 들어 어그를 구매한 20대 고객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5배) 늘었다.같은 기간 20대 신규 회원 수는 320% 증가했다.
특히 어그가 이번 시즌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샌들은 무더위가 시작되기도 전인 지난달 완판됐다.이 제품은 브랜드 앰베서더인 뉴진스 하니가 신은 제품으로 알려졌다.클래식한 디자인에 감각적인 색감과 기능성을 더한 샌들로 여름 시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외에도 스포티한 디자인의 '스트라터스'도 이달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70% 늘며 '품절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어그는 예년보다 한 달가량 빠르게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을 시작했다.여름 샌들 수요를 잡기 위해서다.지난 3월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하니를 앞세운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주 고객층인 20·30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으면서 매출에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올해는 평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돼 여름 샌들의 인기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신세계인터내셔날 어그 관계자는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샌들 수요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다.관련 제품 재고 확보와 온 오프라인 마케팅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라며 "어그 여름 샌들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하니의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냈다"고 말했다.
나이키 언리미티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나이키 언리미티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크라운법을 연방법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온 민주당의 보니 왓슨 콜먼 하원의원은 엑스(X·옛 트위터)에 “이번 판결은 크라운법에 대한 끔찍한 해석”이라며 “제도적인 인종차별을 의미한다”고 주장했다.
나이키 언리미티드,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일본 홀린 당돌한 'K-연하남'…국경 허무는 스타들☞ 나발니 마지막 게시물은 아내에게 보내는 밸런타인 사랑 메시지☞ '탁구게이트' 손흥민·이강인, 3월 태극마크 달 수 있을까☞ KT, 이강인 포스터 철거…"S24 프로모션 종료 따른 것"☞ [OK!제보] 한입 먹은거 같은데…튀김 반죽 잘못이라고☞ 10대 남학생 4개월간 성추행한 30대 학원강사 집행유예☞ 尹에 고함친 카이스트 졸업생 끌려나가…대통령실 "적법한 집행"☞ 채팅서 의문의 은어·물음표…마약 함께할 사람 찾은 30대 집유☞ 9명 출산 中 30대부부 "띠별로 아이 가질것"…남편 '7조원 거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