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건강,아동의 관계,ㅈㅂㄱ주거환경 영역 전국 최고점
세이브더칠드런,ㅈㅂㄱ서울대 사회복지연구소 연구결과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부산이 전국 17개 시도 중 아동의 삶의 질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 선정됐다.
4일 부산시에 따르면 국제아동권리 비정부기구 세이브더칠드런과 서울대 사회복지연구소는 지난 2일 2024 한국 아동의 삶의 질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연구 결과 부산은 종합지수 117.38점을 기록해 가장 높은 점수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특히 8개의 평가 영역 중 건강,아동의 관계,주거환경 등 3개 영역에서 전국 최고 점수를 받아 지난해 2위에서 올해 1위로 등극했다.
아동 삶의 질 지수는 건강,주관적 행복감,아동의 관계,ㅈㅂㄱ물질적 상황,위험과 안전,교육환경,ㅈㅂㄱ주거환경,바람직한 인성 등 8개 영역 43개 지표를 합산하는 방식으로 산출된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이번 결과를 토대로 지수가 낮은 분야는 높이고 높은 분야는 개선할 수 있도록 혁신전략회의를 마련하고 과제를 성실히 추진해 부산시 아동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ㅈㅂ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ㅈㅂ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아르테미스 1호에 실려 달로 향한 '오리온' 탐사선이 비행 6일째인 지난달 21일 촬영한 달의 뒷면.
ㅈㅂㄱ,이날 간담회에는 저출생고령화위원회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등 정부 부처 관계자들과 올해부터 신설된 인구정책평가센터를 맡고 있는 한국조세재정연구원(조세연), 한국개발연구원(KDI)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