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선수 월드컵

NoiseAware Blog

fms코리아

선수 월드컵

선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3일 인천 연수구 송도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열린 전기자동차 화재대응 민·관 합동 시연 및 주민 대책 설명회에서 소방관들이 질식소화포와 전기차 수조탱크를 이용,선수 월드컵전기차 화재 진압 모의 시연을 하고 있다.조병석기자
“불이 나면 당황하지 말고 정확한 주소로 신고하는 게 우선입니다.”

13일 오전 10시께 인천 연수구 송도2동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조용한 주차장에 소방차 2대가 진입한다.차에서 내린 소방대원들은 불 붙은 상황을 가정한 전기차에 물을 뿌리고 질식소화포를 덮는다.이후 이동식 수조로 불이 난 차량 주변을 막은 뒤 물을 가득 채워 불을 끈다.호스에서 나온 물이 이곳저곳으로 튀지만 주민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집중했다.소방대원 도움을 받아 시연에 참여한 주민은 호스 사용법을 잊지 않으려는 듯 손짓과 자세를 몇 번 반복하고,선수 월드컵이를 지켜보는 주민들은 사진을 찍거나 메모한다.

시연에 참여한 이성서씨(65)는 “이론적으로만 알던 호스,선수 월드컵소화기 사용법을 직접 해 보면서 배우니 도움이 됐다”며 “가족들이나 다른 주민들한테도 직접 알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생긴 전기차 화재 사건과 관련,인천 연수구와 송도소방서가 이날 주민들에게 전기차 화재 대응에 필요한 교육을 했다.

인천 연수구는 아파트가 전체 주거 형태의 80% 이상을 차지하고,특히 송도 국제도시는 주차장 대부분이 지하에 있다.이로 인해 주민들이 전기차 화재에 대한 우려가 크다.

이날 아파트 관리사무소 관계자와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도소방서 대원들은 소화기 사용법과 신고 요령을 교육하고 화재진압 모의 시연을 했다.

교육을 맡은 송도소방서 미래119안전센터 정주현 팀장은 우선 침착한 신고를 당부했다.

정 팀장은 “대부분‘불이 났다’고만 신고하는데 침착하게 위치와 화재 지점 등 상세 정보를 말하면 더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이어 “불이 났다고 무조건 대피하기보다는 관리사무소 방송이나 소방관 안내를 받으며 대피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서구 전기차 화재 때문에 주민들 염려가 크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며 “소방은 이번 청라 전기차 화재 사건 전부터 장비를 들여와 꾸준히 훈련했고 대응 체계도 마련했으니 안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선수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선수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반 전 총장은 "한국과 아프리카는 기후변화, 식량불안, 보건위기, 공급망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동시에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실현을 위한 파트너십을 활성화하고, 아프리카 대륙의 디지털 전환을 촉진하기 위한 기술 혁신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선수 월드컵,kr)※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전화] 02-398-8585[메일] social@yt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