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모나키 메이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폭우로 축사 상태 확인하러 갔다가 숨져 [옥천 =뉴시스] 10일 오전 4시50분께 충북 옥천군 옥천읍의 한 도로에서 승용차가 3m 높이 아래의 하천으로 추락했다.(사진= 옥천소방서 제공) 2024.07.10.*재판매 및 DB 금지
[옥천=뉴시스] 서주영 기자 = 폭우로 불어난 충북 옥천군 하천에 승용차가 추락해 70대 운전자가 숨졌다.
10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50분께 충북 옥천군 옥천읍의 한 도로에서 A(77)씨가 몰던 승용차가 3m 높이 아래 하천으로 추락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3시간만에 전복된 차량 안에 있던 A씨를 구조했으나 결국 숨졌다.
A씨는 밤사이 폭우로 축사 상태를 확인하러 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옥천에는 이날 0시부터 현재까지 125.5㎜의 비가 쏟아졌다.오전 4시30분에는 시간당 강수량 68㎜를 기록하기도 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나모나키 메이슈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나모나키 메이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이경 사망→송하윤 체포 그리고 꽉찬 '프러포즈 해피엔딩'(내남편과 결혼해줘)뉴스 기사사진 출처=tvN[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나랑 결혼해 줄래요.
나모나키 메이슈,데이터센터를 운영하고 AI 모델을 훈련하는 등 기술 기업들이 많이 생긴 데다 전기 자동차 보급 확산, 가상화폐와 같은 신흥 기술의 등장이 에너지 수요를 크게 늘린 탓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