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체스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랜 경찰 경력으로 차량 접근 차단과 화학물질 성분파악 나서
권 소장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 지키고자 더 노력할 것"
경북 안동 한 국도에서 발생한 질산누출 사고(매일신문 7월 2일 자 7면 보도) 당시 베테랑 경찰 권오식 임하파출소장이 탁월한 현장 대응으로 조기 수습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4일 안동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1시 6분쯤 안동시 임동면 34번 국도에서 농업용으로 사용될 목적으로 질산 등 농자재를 싣고 가던 1톤(t) 화물트럭에서 20ℓ 질산 용기 6통가량이 도로로 쏟아져 유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날 권 소장은 조광기 경감,브롤스타즈 체스터정성윤 경위,브롤스타즈 체스터우대진 경위와 함께 현장에 가장 빠르게 도착해 출동한 경찰관들에게 안전을 주의시키고 현장을 지휘했다.또 화학물질 유출 사고인 만큼 해당 도로를 이용하려던 운전자들이 우회도로를 이용하도록 안내와 통제를 지시했다.
특히 권 소장은 직접 방독면을 쓰고 사고현장을 찾아 운전자를 안심시키고,브롤스타즈 체스터안전조치를 한 뒤 화학물질의 성분파악에 나섰다.
경력이 오랜 그는 화학물질 제독과 수습 과정에 혼선이 있으면 그만큼 정상복구에 시간과 행정력이 낭비된다고 판단,브롤스타즈 체스터누출된 용기에 표시된 약품명과 출처를 되짚어 판매처인 봉화군 소재 업체를 확인했다.
이어 부산에 있는 제조사까지 전화로 추적해 제품의 성분과 처리과정 등에 대한 유효한 정보를 밝혀냈다.그 결과 소방당국과 정보 공유를 통해 현장복구에 2차 피해를 막는데 결정적 단서를 제공했다.
권오식 임하파출소장은 "우리 임하파출소 경찰관들의 수고와 노력으로 지역민들의 일상이 빠르게 회복·정상화했다는 칭찬을 받으니 보람을 느낀다"며 "경찰관 본연의 책무인 주민들의 행복한 일상을 지키는 일에 좀 더 분발해야겠다는 다짐의 기회도 됐다"고 말했다.
브롤스타즈 체스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브롤스타즈 체스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아시아나항공 원유석 대표는 부사장에서 사장으로, 임수성 전략기획본부장과 오윤규 화물본부장은 각각 상무에서 전무로 승진했다.
브롤스타즈 체스터,보궐선거 때 내세웠던 김포공항 이전 등 논란성 공약은 피하는 대신에 계양테크노밸리 첨단산업단지 지정, 광역철도망 확충 등 지역 밀착형 공약으로 승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