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자회견에서 발언 중인 민희진 어도어 대표.(연합뉴스) 국내 최대 K-팝 기업 하이브로부터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당한 자회사 어도어 민희진 대표가 9일 경찰 조사를 받았다.
민 대표는 이 날 피고발인 신분으로 서울 용산경찰서에 출석했다.오후 1시 38분께 모습을 드러낸 민 대표는 취재진에 "사실대로 이야기하면 된다.업무상 배임이 말이 안 되잖느냐"라고 말했다.
하이브는 지난 4월 민 대표를 업무상 배임 혐의로 고발했다.하이브는 민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 탈취를 계획했고,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이를 뒷받침할만한 구체적인 관련자 진술과 물증을 확보했다고 주장했다.하이브 측은 지난 5월 고발인 고소를 마쳤고,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지난달에는 민 대표 측 관계자가 소환 조사를 받았다.
한편 민 대표는 하이브의 임시주주총회 의결권 행사를 막아달라며 낸 가처분 신청이 5월말 서울중앙지법에서 인용돼 어도어 대표직을 유지하고 있다.법원은 민 대표가 어도어를 독립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기는 했으나 구체적인 실행단계로 넘어가지는 않았다면서‘배신’일 수는 있지만‘배임’행위라 하기는 어렵다고 판시했다.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둘째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을 긁어요.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화풀이한다,다만 정부는 아직 대규모 전면 파업이 시작했다고 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