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22일부터 3주간 여행자휴대품 집중단속…단속마약 등 위해성분이 함유된 식품 반입 주의[헤럴드경제= 이권형기자] 관세청은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22일부터 오는 8월 11일까지 3주간 휴대품 집중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속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여행객 증가와 더불어 면세범위 초과물품,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반입제한 물품 등을 세관에 신고없이 반입할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성실한 세관신고를 유도키 위한 것이다.
면세범위 초과물품을 소지한 경우‘여행자 휴대품 신고서’에 성실하게 기재해 신고함으로써(모바일 신고도 가능) 세금 감면의 혜택(20만 원 한도 내에서 관세의 30% 경감)을 받을 수 있는 반면,성실하게 신고키 않은 여행자는 납부할 세액의 40% 또는 60%(2년 내 3회 이상 위반시)에 상당하는 가산세가 부과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또한,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대마 등 마약류 또는 총포·도검류 등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협하는 위해물품의 반입도 중점적으로 차단할 계획이다.
특히,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외국산 건강기능식품 또는 양념류(seasoning) 등에는 외국 현지에서는 허용되나 국내 반입은 제한되는 마약 성분 등의 위해 물질이 함유된 경우가 있어 이를 구매하려는 해외여행자의 주의가 요구된다.
관세청에서는 여름 휴가철 집중단속과 함께,여행객들에게 이러한 주의사항을 안내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 등 주요공항에 리플릿과 배너(입간판) 등을 통한 안내,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홍보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관세청 관계자는 “위해식품으로 지정된 물품은 여행자 휴대 반입뿐만 아니라 해외직구를 통한 반입도 금지되므로 직구 시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국내 반입이 금지되는 위해식품 정보는‘식품안전나라’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니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 1월 마이너스 1%였던 맛김 물가는 2월 2.
레알 소시에다드 대 헤타페,이 사건 덕분에 민주당도 “윤석열 검사독재정권의 무리하고 무도한 ‘이재명 죽이기’ 시도가 실패했다”고 주장하면서 열광할 수 있었다는 점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