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맨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범죄 연관성 없는 것으로 판단" 사진출처 : 경찰 아파트 화단에서 발견된 현금 7천 500만 원 다발의 주인이 열흘 만에 확인됐습니다.
울산남부경찰서는 80대 남성 A 씨를 해당 돈다발의 주인으로 특정하고 확인을 마쳤다고 오늘(15일) 밝혔습니다.
앞서 이달 4일 울산의 한 아파트에서 경비원이 검정색 비닐봉지 속에서 현금 5천만 원을 발견했습니다.
지난 6일에는 환경미화원이 가까운 장소에서 비닐봉지 안에 든 현금 2천 500만 원을 찾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발견된 현금은 모두 5만 원권으로 100장씩 묶여 있었습니다.
경찰은 돈다발 띠지에 찍힌 은행 입고 날짜와 담당자 직인을 확보해 현금 인출 은행을 특정했습니다.
이어 고액의 현금 인출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별여 유일하게 사용처가 확인되지 않은 A 씨를 찾아냈습니다.
경찰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해 A 씨가 해당 아파트 단지를 배회하는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A 씨는 해당 아파트 거주민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으며,비트맨카페돈을 숨긴 이유도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다만,비트맨카페경찰은 범죄 관련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A 씨에게 현금 전액을 돌려줄 방침입니다.
비트맨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비트맨카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롯데마트는 스노우플랜 개편을 기념해 자체 캐릭터 ’눈뭉찌‘를 형상화한 굿즈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비트맨카페,전력·가스 내렸으나 농산물과 석탄·석유 가격 올라2월 생산자물가지수가 7개월 연속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