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서 fc 대 멜버른 빅토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영국 일간 가디언,맥아서 fc 대 멜버른 빅토리유로뉴스 등 현지 매체들은 영국 총선에‘AI 스티브’가 영국 남부의 해안 도시인 브라이튼 앤 호브의 브라이트 파빌리온 선거구에 출마했다고 보도했다.AI 스티브는 영국의 AI 기업‘뉴럴 보이스’의 회장인 스티브 엔다콧 회장이 본인의 외모와 음성을 본 따 만든 아바타다.
AI 스티브는 온라인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취합하고 이를 바탕으로 특정 정책에 대한 입장을 정하거나 정책을 수립한다.공식 홈페이지에서 시민 누구나 자신의 목소리를 AI 스티브에게 전달할 수 있다.오프라인에서는 엔다콧 회장이 움직인다.AI 스티브가 당선되면,맥아서 fc 대 멜버른 빅토리AI 스티브에 모인 민의에 의거해 엔다콧 회장은 의회 표결에만 참여할 방침이다.
엔다콧 회장은 가디언에 “주말도 밤낮도 없이 연중무휴로 시민들로부터 의견을 받아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AI 스티브를 만들었다”고 밝혔다.그는 “시민들은 몇 분만 투자해서 AI 스티브 홈페이지에 들어와 정책 제안에 1~10점까지 점수를 매길 수 있다”며 “50% 이상의 지지를 받은 정책을 채택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영국에서‘아바타 후보’는 합법이다.실제‘인간’이 등록 후보 배후에 있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버킷헤드경이 1987년 이후 네 번이나 총선에‘은하계 악당’이라는 캐릭터를 내세워 출마했다.올해 지방선거에는 빈페이스경이‘우주 악당’으로 출사표를 던졌다.
다만 AI 아바타는 이전의 풍자적인‘캐릭터’와는 다른 성격이라 주목받는다.먼저 AI 후보가 대의 민주주의 체제에서 직접 민주주의로의 전환을 이끌 수 있다는 긍정적인 평가가 나온다.엔다콧 회장은 “정치인 개인은 자아를 버리고 실제 유권자가 원하는 일을 해야 한다”며 “그게 민주주의의 전부”라고 주장했다.
일각에서는 정치에 인간의 판단이 기계적으로 배제되는 데 대한 우려도 제기된다.포퓰리즘이나 극우적 색채가 있는 정책에 쉽게 휘둘릴 수 있기 때문이다.또 AI 등 기술 접근성이 떨어지는 노년층 유권자들의 의견은 대변되기 어려울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한편 엔다콧 회장은 지난 2022년 지방선거에 보수당 후보로 출마했다가 487표를 얻는 데 그치고 낙선했다.AI 후보의 선거 출마가 이번이 세계 최초는 아니다.지난 2018년 일본 도쿄도 타마시(多摩市) 시장 선거에에 마츠다 미치히토 후보가 AI로 출마한 바 있다.
맥아서 fc 대 멜버른 빅토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맥아서 fc 대 멜버른 빅토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제정 러시아와 소련 시절 불만을 표출했을 때 가혹한 불이익을 받은 경험이 이어지면서 현실에 순응하고 어려운 일을 회피하려는 성향이 러시아인의 의식에 깔려 있다는 해석도 있다고 장 위원은 덧붙였다.
맥아서 fc 대 멜버른 빅토리,이에 대해 민주당 대구시당은 3일 논평을 통해 “홍준표 대구시장의 페이스북 글 내용을 전적으로 찬성한다”며 “여론조사 기관의 우후죽순과 더불어 응답률이 현저하게 못 미치는 여론조사를 발표하고 그것으로 여론을 호도하는 건 민주주의 사회의 큰 적”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