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포동 마더파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일 저녁 평택시 포승읍의 한 도로에서 전기차량에 불이 나 소방당국이 진화작업을 벌이고 있다.[사진 제공=경기도소방재난본부]경기도 평택시에서 도로 구조물을 들이받은 전기차에 불이 나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9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7시41분께 평택시 포승읍 도곡리의 한 도로에서 기아 EV6 전기차가 배수 펌프장 방향으로 가던 중 경계석을 들이받고 불이 났다.이 사고로 차량에 타고 있던 40대 남성 A씨가 숨졌다.
불은 출동한 소방당국에 의해 오후 11시35분께 진화됐다.경찰은 A씨가 사고 충격으로 차량에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한 것인지 등 여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구체적인 경위를 파악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다른 차량 블랙박스를 통해 화재가 난 차량이 오른쪽 경계석을 들이받은 뒤 불이 붙은 것을 확인했다”면서도 “A씨가 사망에 이르게 된 정확한 경위를 알아보기 위해 부검을 의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전기차는 렌터카 번호판을 부착한 차량으로 확인됐다.
신포동 마더파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신포동 마더파더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브렌트유는 올해 최저였던 2월초의 74.
신포동 마더파더,경제위기 中, 5% 성장 고수할까… 4일 개막 ‘양회’ 관전 포인트4일 中 최대 정치 이벤트 ‘양회’ 개막리창 총리, 올해 성장률 목표치 공개5%대 유력… 부동산 등 부양책 주목중국 최대 정치 이벤트인 양회(兩會)가 오는 4일 개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