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kbo ticket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실리콘밸리서 '유나이트 2024' 개최
공유·협력·참여 기반 개방형으로 전환
유영상 "강한 기술로 K-AI 저력 보일것”
[서울경제]
SK텔레콤이 인공지능(AI) 생태계 확장을 위해 주도하고 있는‘K-AI 얼라이언스(동맹)’의 문호가 확대된다.공유·협력·참여 기반의 개방형 동맹으로 전환해 국내 AI 역량을 결집하고 산업 경쟁력을 끌어올리겠다는 취지에서다.
SK텔레콤은 12일(현지 시간) 미국 실리콘밸리에서‘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 2024’행사를 열고 국내 AI 역량 결집을 위해 얼라이언스의 문호를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K-AI 얼라이언스 유나이트는 지난해 6월 이후 두번째로 열렸으며 유영상 SK텔레콤 사장을 비롯해 얼라이언스 파트너사 대표들이 대거 참석했다.K-AI 얼라이언스에는 몰로코,buy kbo tickets베스핀글로벌,팬텀AI,투아트,buy kbo tickets스캐터랩,씨메스,buy kbo tickets마키나락스,페르소나AI,가우스랩스,임프리메드,buy kbo tickets코난테크놀로지,사피온,래블업,XL8 등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참가 기업들은 AI 역량을 한곳에 결집시키기 위해 얼라이언스 파트너사 확대 필요성에 뜻을 같이 했다.이를 위해 K-AI 얼라이언스를 공유·협력·참여 기반의 오픈형 얼라이언스로 전환하기로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래블업과 XL8 등 AI 테크 기업 두 곳이 얼라이언스에 합류해 초창기 7개사였던 파트너사 규모는 18개사로 확대됐다.래블업은 생성형 AI 분야에서 그래픽처리장치(GPU) 및 AI 컴퓨팅 효율화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XL8은 AI 기반 자막·번역·더빙을 제공하는 솔루션‘미디어캣’과 실시간 통역용 AI 솔루션‘이벤트캣’을 제공하고는 미디어AI 특화기업이다.
유 사장은 “혼자서 AI 혁신의 변화 속도를 따라가는 것은 불가능하며 협력은 필수"라며 "강한 기술과 협력을 토대로 글로벌 AI 시장에서 K-AI의 저력을 보이겠다”고 강조했다.
buy kbo tickets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buy kbo ticket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논의는 실질적으로 어떤 방식으로 할지 폼 만 잡을 것 아니지 않나"고 답했다.
buy kbo tickets,미국 대테러 연구기관인 수판센터의 연구 책임자인 콜린 클라크는 "바이든은 라파 작전에 강경한 모습을 보이고 싶어 하며 네타냐후 총리에게 단호하게 대하려고 노력했지만, 선거를 앞두고 그의 레드라인이 점점 더 흐려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