뉘른베르크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환경부 시험 통과·KTC 인증…전력선통신 모뎀 내장
급속·완속충전기 모두 적용…전국 충전거점 확대 중[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롯데이노베이트(286940) 자회사 EVSIS가 환경부 주관‘전기차 화재 예방형 완속 충전기’시험에 통과하며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EVSIS의 화재예방형 충전기는 △전기차 배터리 충전상태(SoC) 데이터 연동 △충전상태 제어 기능 △과충전 방지 기능 등 새로운 기술을 적용했다.배터리 상태정보(전압·전류·온도·SoC 등)를 일정 주기마다 자동차에서 수집해 배터리 데이터 관리 시스템에 전송하고,뉘른베르크 날씨배터리 충전 제어 정보를 수신하여 충전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이번 인증으로 EVSIS는 기존 급속충전기부터 완속충전기까지 제품 전체 라인업에 PLC 모뎀 적용을 완료했다.이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과 안정성을 모두 향상시키며 충전사업자 및 충전소 이용자에게 보다 안전한 충전 환경을 제공하고‘화재로부터 안전한 전기차 충전기’브랜드 이미지를 확보할 방침이다.
EVSIS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장을 위해 도심 지역 백화점 및 마트 등 상업시설,뉘른베르크 날씨호텔 등 서비스 시설,뉘른베르크 날씨대형주차장,뉘른베르크 날씨아파트 단지 등에 충전기를 설치하며 충전거점을 확산하고 있다.지방자치단체와 협업을 통해 전국에 충전 인프라를 구축 중이다.
아울러 EVSIS는 완속부터 초급속 충전기까지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현대차(005380)그룹 E-pit 충전소 독점 공급,뉘른베르크 날씨환경부 충전기 설치 등 국내 전기차 충전기 공급 시장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또한 국가별 인증이 완료된 제품으로 북미·태국·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 전기차 충전기 공급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영식 EVSIS 대표이사는 “EVSIS의 고도화된 기술 접목을 통해 전기차 충전 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뉘른베르크 날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뉘른베르크 날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의원들은 어떻게 하면 자신이 돋보일 지에만 관심이 있다.
뉘른베르크 날씨,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연예계 은퇴' 송승현, 6월 결혼설◇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밝은 미소 "감사합니다"◇ 나르샤 "우울증·공황장애, 신앙의 힘으로 극복"◇ '이병헌♥' 이민정, 출산 두달만 뽐낸 늘씬 몸매◇ 김지민, ♥김준호 선긋기?…"결혼 약속한 사이 아냐"◇ 이강인 5개월 전 사주 화제…역술가 "겸손 기억해야"◇ 가수 방실이 별세◇ 서동주, 수영복 입고 침대에 누워…◇ 최홍만, 5년 은둔 이유 고백…"아직도 여자 때렸냐고"◇ '모친 치매 선처 호소' 태진아子 이루, 다시 법정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