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성=연합뉴스) 홍기원 기자 = 13일 오전 올해 첫 럼피스킨이 발생한 경기도 안성시의 한 한우농장 출입이 통제되고 있다.2024.8.13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행정안전부는 소 가축전염병인 럼피스킨(LSD)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잇따라 발생하자 현장상황관리관을 파견해 지방자치단체의 가축전염병 대응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행안부는 이날 17개 시도 및 전문가와 대책회의를 열어 가축전염병 확산 차단 방안을 집중적으로 논의했다.
전날 경기 안성시의 한 한우농장에서 올해 첫 럼피스킨 발병이 확인됐고,경북 영천시의 한 양돈농장에서는 ASF 확진 사례가 나왔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기·경북도 방역 상황과 인접 지자체인 충남·충북도,토트넘 경기대구시의 가축전염병 대비·대응 태세를 점검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럼피스킨 발병 소들을 살처분하고,토트넘 경기인접 10개 시군 중 2차 백신 미접종 시군을 대상으로 백신 추가 접종을 할 예정이다.
행안부는 전염병이 발생한 안성시와 영천시에 과장급 현장상황관리관을 파견해 거점소독시설 운영 실태와 가축전염병 대응 상황도 점검하고 있다.
홍종완 행안부 사회재난실장은 "럼피스킨의 원인이 되는 매개곤충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발생하는 만큼 지자체 등 관계기관과 함께 가축전염병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토트넘 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토트넘 경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의뉴스 기사(서울=뉴스1) 임세영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3일 오전 서울 여의도 민주당 중앙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토트넘 경기,이에 따르면 이용자 중심 요금경쟁을 유도하기 위해 통신3사가 이용자에게 주기적으로 이용자 이용패턴에 기반한 최적요금제를 고지하도록 하고, 통신분야 마이데이터를 통해 민간의 요금제 비교⋅추천 서비스를 활성화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