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Frisbee
NO.2: 아이 패드 노 케이스
NO.3: 아이 패드 악세사리
NO.4: 아이 패드 케이스 파는 곳
NO.5: 아이 패드 필름
NO.6: 원주 아이 포커스
NO.7: 프리스비 아이 패드 필름
12일 뉴스1에 따르면 이날 광주지법은 현주건조물방화,프라 그마 틱 무료 체험 머니 비 타임 메이저재물손괴 혐의로 기소된 60대 A씨에게 징역 2년6개월 실형을 선고했다.A씨는 2023년 11월2일 저녁 7시35분쯤 전남 나주시 소재 한 병원에 불을 지른 혐의 등으로 기소됐다.
A씨는 범행 2시간 전 아내와 함께 사는 나주시 주거지에 휘발유를 뿌리고 불을 질러 해당 병원에 응급 입원했다.또 A씨는 아내가 전화를 잘 받지 않아 화가 난다며 집에 불을 지르고 응급입원에 불만을 품어 병원까지 불을 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재판부는 "방화범죄는 공공안전을 해치고 다수의 인명피해를 야기할 위험성이 매우 높은 범죄"라고 지적했다.이어 "피고인이 인화성이 강한 휘발유를 이용해 방화하고 환자들이 주거로 이용하는 병원에 방화하는 등 범행 방법에 내재한 구체적 위험성이 매우 크다.피고인을 엄히 처벌해 경각심을 갖게 할 필요성이 매우 크다"고 설명했다.
원주 아이 포커스
원주 아이 포커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번에 신설된 '오늘의 주요 소식' 박스.
원주 아이 포커스,뉴스1 관련뉴스▶ "XXX 찍어서 보내줘" "오빠가 먹을게"…배우 L씨 추가 폭로▶ "너희는 뭐가 다르냐"…의사 집단행동 꼬집는 조승우 '화제'▶ 정혜선 가족사 고백 "母, 내가 결혼한 뒤 극단적 선택 시도"▶ "가게서 먹으면 4000원 더 내세요" 치킨집 상차림비 '부글부글'▶ 문가영, 속옷 비치는 과감 시스루룩 '섹시미'▶ 뉴스1 X https://twi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