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러시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현지 언론 "유세 열린 펜실베이니아주 거주 20세 남성"…당국은 "동기 파악 중"현지시간 13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세장에서 발생한 총격을 암살 미수로 규정한 미 FBI가 총격범의 신원을 잠정 확인했습니다. 사진=AP 연합뉴스
연방수사국(FBI) 피츠버그 사무소를 이끄는 케빈 로젝 요원은 이날 밤 총격이 발생한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시(市)에서 한 브리핑에서 이번 총격 사건을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암살 시도"로 규정했습니다.
그러면서 총격범의 신원을 거의 확인했지만 100% 확신할 때까지 공개할 준비가 되지 않았으며 아직 동기를 파악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총격범이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았으며 그의 사진을 분석하고 유전자 검사를 하려고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펜실베이니아주 경찰의 조지 비벤스 총경은 이번 총격을 단독 범행이라고 결론 내리기에는 "너무 이르다"며 총격범이 남성인 점은 밝혔습니다.
이런 가운데,아시안컵 러시아미국 언론은 소식통을 인용해 총격범이 펜실베이니아주에 거주하는 20세 남성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아시안컵 러시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러시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만 유재석은 김남주의 "의리가 있는데.
아시안컵 러시아,팬 여러분께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며 ”내가 정말 필요로 할 때 선수들과 팬들, 스태프들까지 다들 나를 따뜻하게 안아주고, 환영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