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블록체인 만들기

원주 아이 포커스 - 프리스비 아이 패드 필름

NO.1: Frisbee

NO.2: 아이 패드 노 케이스

NO.3: 아이 패드 악세사리

NO.4: 아이 패드 케이스 파는 곳

NO.5: 아이 패드 필름

NO.6: 원주 아이 포커스

NO.7: 프리스비 아이 패드 필름

서울 한 대학병원 내 전공의실 앞 복도의 모습./연합뉴스
서울 한 대학병원 내 전공의실 앞 복도의 모습./연합뉴스
정부가 사직 전공의들의 5월 복귀를 허용하기로 방향을 잡은 것으로 알려졌다.이달 중 추가로 전공의 모집을 열어 복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겠다는 것이다.

7일 정부와 의료계에 따르면,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이날 오후‘전공의 복귀 방안을 적극 검토하겠다’는 취지의 입장을 발표한다.다만 병역 등 수련 특례 적용 여부 등은 이날 발표에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전해졌다.

전공의들은 수련 공백 기간이 3개월을 넘으면 전문의 시험에 응시할 수 없다.올해 수련이 3월에 시작돼 5월까지 복귀하지 않으면 내년 전문의 시험에 응시할 자격이 주어지지 않는다.

때문에 전공의 사이에서는 “5월까지 복귀해야 한다”는 말이 나왔다.전공의 모집은 통상 상·하반기 두 차례 진행된다.하반기 모집은 통상 7~8월에 진행될 예정이다.전공의 사이에서 “정부에 추가 모집을 요청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는 이유다.

사직 전공의의 임진수 전 대한의사협회 기획이사는 설문조사를 통해 전공의들의 의견 수렴에 나서기도 했다.임씨는 “5월이 지나면 졸국(수련병원 의국 졸업) 연차 전공의는 복귀해도 시험 응시가 어렵다”며 “조사를 통해 5월 전공의 모집을 요청하는 분들의 의견을 묻는다”고 했다.이번 설문은 전공의 수련을 담당하는 대한의학회 이진우 회장이 “5월 모집을 정부에서 받아들이게 하려면 명분이 필요하다”고 밝힌 데 따라 이뤄진 것이다.설문 공지에도 이 회장의 이 같은 언급이 첨부됐다.

4일 오후 시작된 이 설문에는 100여명의 사직 전공의가 참여했고,닥터나우 룰렛80%가 “복귀하겠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 패드 케이스 파는 곳

원주 아이 포커스 - 2025년 실시간 업데이트:디지털 금이란 수식어가 무색하지 않습니다.

원주 아이 포커스,이어 "KAIST에 있는 동안 과학기술 인재들이 자기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즐기며 탐색할 때 통찰이 더 날카로워지고 창의력은 더 풍부해진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며 "여러분은 저마다 갈고 닦아온 자신만의 밤의 여왕 아리아를 늘! 아낌없이! 펼치고 즐기셨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