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방송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최인선 인턴 기자 = 중국에서 손흥민이 다리를 다쳐 휠체어에 타고 있는 합성 사진이 확산됐다.지난 11일 한국와 중국의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앞두고 태클을 걸어 손흥민 선수의 다리를 부러뜨리라는 뜻으로 풀이된다.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vs 중 축구 관련해서 중국 인터넷에서 유행 중이라는 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에는 손흥민이 다쳐 휠체어에 앉아 중국 선수들의 도움을 받고 있다.
글에 따르면 "손흥민을 비롯해 유럽파 선수들에게 깊은 태클로 다리를 부러뜨리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해당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더럽다" "그냥 웃음밖에 안 나온다" "축구도 못 하면서 입만 살았다" 등 반응을 보이며 분노했다.
최강야구 방송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최강야구 방송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인천대입구에서 출발하는 B노선은 기존 종점인 남양주 마석을 넘어 강원 춘천까지 달리게 된다.
최강야구 방송시간,구체적 숫자 언급은 이번이 처음▲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폭스뉴스> 인터뷰 ⓒ 폭스뉴스 올해 11월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최대 쟁점 중 하나로 떠오른 낙태 문제와 관련해 공화당 대선후보로 유력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임신 15주 이후 낙태 금지'를 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