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노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뉴시스] 정재익 기자 = 대구 북구 대현동 이슬람사원 공사 현장에서 시공사가 유치권을 행사하는 중이다.2024.07.02.*재판매 및 DB 금지[대구=뉴시스]정재익 기자 = 부실시공으로 공사가 중단된 대구 이슬람사원과 관련해 시공사 관리인이 검찰에 넘겨졌다.
대구 북부경찰서는 북구 대현동 이슬람사원 시공사 현장관리인 50대 A씨를 건축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하고 검찰에 송치했다고 2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이슬람사원 2층 바닥을 지탱하는 철골부 상부에 설치되는 스터드 볼트를 설계도서와 다르게 누락된 상태에서 콘크리트를 타설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담당 기관인 북구는 누락 사실을 확인하고 A씨에게 개선을 요구했다.하지만 시정 만료일인 지난해 12월13일까지 고쳐지지 않자 고발과 함께 공사 중지 명령도 내렸다.
3년 넘게 이어진 사원 공사는 공사 중지 명령에 따른 책임 여부를 놓고 건축주와 시공사 간의 법적 공방으로 치닫는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지난달 28일 검찰에 송치했다"며 "수사 결과 알려진 내용 외에 달라진 부분은 없다"고 말했다.
동탄 노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동탄 노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화룬맥주는 중국 최대 맥주 기업으로 맥주 제조, 판매 및 유통업을 주로 영위하고 있다.
동탄 노우,이어 “충분한 조사 준비 기간이 있었으니 이번에는 당연히 공수처가 소환 조사를 진행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