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자와 호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음.사진=연합뉴스울산 한 아파트 화단에서 비닐봉지에 든 5000만원이 발견돼 경찰이 자세한 경위 파악에 나섰다.
5일 울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2시께 남구 한 아파트 경비원이 순찰 도중 화단에 놓여 있던 검정 비닐봉지 속에서 돈다발을 발견했다.해당 경비원은 이날 아침 근무교대하며 이 사실을 입주민 회장에게 알렸고,가나자와 호텔회장이 경찰에 신고했다.
돈다발은 총 5000만원으로,가나자와 호텔5만원권이 은행용 띠지로 묶여 있었다.경찰은 돈 주인을 찾기 위해 아파트 주변 폐쇄회로(CC)TV를 분석하는 한편,가나자와 호텔띠지에 적힌 은행을 통해서도 인출자를 확인하고 있다.
경찰은 돈 소유자를 찾게 되면 범죄 관련성이 있는지 등을 수사할 방침이다.
앞서 서울 강남권의 한 고가 아파트 재활용 분리수거장에서 골드바가 발견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5일 골드바의 주인이 나타났고,가나자와 호텔분실물의 주인공은 실수로 골드바를 버린 것으로 전해졌다.이날 기준 국내 금 가격에 따라 분실됐던 골드바의 가치를 계산하면 약 2000만원 이상에 달한다.
가나자와 호텔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가나자와 호텔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도 이날 "게시글의 작성 경위에 대해서 확인 중이다"라고 밝혔다.
가나자와 호텔,[파이낸셜뉴스] 홈플러스가 2년 연속 매출이 큰 폭으로 늘었다.